가수 바다 나이 잊은 듯 김소연 유진 어릴 적 친구 베프 과시

펜트하우스

가수 바다 나이 잊은 듯 김소연 유진 어릴 적 친구 베프 과시

[리뷰 걸이 말한다] 뮤지컬 배우 가수 바다가 SBS 《펜트하우스2》 게스트로 출연한 소감을 남겼다.

바다는 2021년 2월 20일 오후 자신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바다 김소연 연기 소름 돋았다

바다 유진 걸그룹 친구 강조

사진 속 바다는 긴 머리에 베레모를 쓴 채 나이를 잊은 듯, 과거 걸그룹 SES 멤버였던 바다 리즈 시절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바다는 이날 펜트하우스 덕분에 오랜만에 긴 머리를 하는 거라고 밝혔다. 김소연이 23년 지기 친구이지만, 소름 돋는 연기가 무서웠다고 소감을 말하면서도 미안하다는 말을 잊지 않았고, 끝에는 유진과는 어릴 적 걸그룹 친구임을 강조했다.

바다 나이

바다는

짠~ 제 카메오 출연 재밌게 보셨길 바라고요

라고 《펜트하우스2》에 출연한 소감을 시작했다.

제 귀에 속삭이는 천서진 연기 너무 소름 돋아서 연기하는 내내 무서웠고요 크크(23년 지기 친구가 무서웠다) 팬트하우스를 매회 시청하던 팬으로써 저도 참여하게 되서 무척 재밌었고 영광이였어요. 이제부터 더 흥미진진해지는 드라마 팬트하우스 계속 지켜봐주세요! 미안해 천서진~

라며 사진을 올렸다.

덧붙여 바다는

오윤희 랑 어릴 적 걸그룹 친구라 크크

라고 말하며 SES 유진(펜트하우스2 배로나 엄마 역)을 언급했다.

그리고 김소연(천서진 역), 김유진(SES 멤버 유진의 본명)을 나열하면서 자신의 이름 바다를 쓴 뒤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어 팬들의 반응은

와 언니 너무 이쁨

오윤희랑 어릴 적 걸그룹 친구 천서진은 23년 친구 크크

오늘 본방 사수하는데 언니 나와서 엄청나게 놀랬잖아요. 그런데 이후에 두 번 놀랬어요~ 언니 너무 귀엽고 순박

누나 연기력에 무릎 탁… 진짜 최고였어요.

라고 반응을 보였다.

바다 인스타그램 사진은 그가 《펜트하우스2》 방송 촬영 전 메이크업 중에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바다 나이

바다 남편 나이 차이

한편 가수 바다(본명 최성희)는 1980년 2월에 태어난 연예인으로 현재 나이 40세다. 바다는 2017년 3월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업가인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바다와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다는 남편의 나이 차이는 열 살로 알려졌다.

바다 남편 결혼식 사진
가수 바다 결혼식 사진 = 박보검을 닮은 훈남 남편과의 키스 사진

박보검 닮은 리틀 백종원

바다 결혼 전 과거 한 방송에선 바다 남편 직업 이야기가 나왔다. 바다는 남자친구 직업을 궁금해하는 MC 질문에

대학가에서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9살 연하지만 9살 연상같이 진중한 친구다.

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리틀 백종원이 아니냐

라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 나왔던 솔비와 스테파니는

정말 착하고 바다를 많이 사랑한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 사진 = 바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