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강혜정 부부 딸 하루

강혜정 타블로 딸 하루, 인형 같은 아기 외모 “예쁘다”

타블로 강혜정 딸 하루

강혜정 타블로 딸 하루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리뷰 걸이 말한다]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강혜정 부부의 딸 이하루양 사진이 공개돼 화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블로 딸.. 어린 나이에 이런 미모가!‘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한 장 게재됐습니다.

이 사진은 앞서 타블로가 트위터에서 “이하루입니다. 제 딸 하루에게 안녕이라고 인사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것이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강혜정과 타블로의 딸 하루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걍혜정 딸 하루

강혜정 타블로 딸 나이는 잘 알 수 없지만 사진 속 하루는 뽀얀 얼굴에 동그랗고 큰 눈을 가져 인형같이 예쁘고 앙증맞은 아기의 외모를 과시했는데요.

타블로 딸 하루 사진을 본 네티즌은

엄마 아빠인 강혜정 타블로를 반반 닮아 너무 귀여워

라고 말했습니다.

11월 5일 타블로는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에 나와 딸 하루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하루는 곰 인형과 1인 2역 놀이를 하거나 에픽하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등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타블로 강혜정 부부 딸 하루

이날 힐링캠프에 깜짝 선물로 등장해 딸의 영상을 본 가수 타블로의 아내 강혜정은

딸이 엄마보다 아빠가 TV 나오는 걸 더 좋아한다

라고 질투 섞인 투정을 했습니다. 이에 타블로는

싸이 형 노래를 더 좋아한다. 내 노래를 듣다가 ‘삼촌 노래, 삼촌 노래’라고 한다

라고 서운함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타진요 사건 때문에 활동을 중단하고 3년 동안 겪어야 했던 타블로 생활고는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3년 만에 타블로 리턴즈
가수 타블로
아무도 믿을 수 없었던
강혜정과 결혼 후 닥친 타진요 사건

한 달에 50만 원 저작권료밖에 수입이 없었던 타블로는

딸이 장난감을 갖고 싶다고 했을 때 그냥 사주지 못하고 ‘이건 얼마지’라고 계산하는 것이 가장 가슴이 아팠다. 밥 먹으러 가도 가격표를 먼저 보게 됐었다

라고 말하며 아내 강혜정에게 남편으로서 미안했던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또 타블로는 20만 명의 누군지 알 수 없는 타진요 회원들 때문에 병원에서조차도 ‘행여나 간호사나 의사가 타진요 회원이면 어쩌지?’란 생각 때문에 딸한테 주사를 놓을 때 불안했다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타블로는 딸과 잘 놀아주는 것 빼고는 좋은 아빠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지칠 때까지 놀아주려고 노력한다. 나는 현재 행복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다

라고 웃음 지었습니다.

엄마반 아빠반
언젠가는 행복이 되어줄게
언젠가는 최고가 되어줄게
곁에 있어줘서 날 지켜줘서 고마워
타블로 강혜정 리마인드 웨딩

힐링캠프 MC들은 10월 26일 결혼 3주년을 맞은 타블로 강혜정 부부를 위해 케이크를 준비하고 리마인드 웨딩을 열어줬습니다.

강혜정 타블로 딸 하루, 세 명의 단란한 가족이 행복하기만 하고 이제 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