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여주인공 `덕선` 역을 맡아 연기력 펼치고 있는 혜리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응답하라 1988 혜리`의 졸업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교복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한 졸업 사진의 뱅헤어 혜리는 지금과는 다소 다른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특히 쌍꺼풀 없는 눈, 낮은 코 등 친근한 얼굴 모습은 성형 의혹을 불러 일으키기 충분했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에는 혜리 성형전 사진이라며 올라와 반응이 큽니다.
걸스데이 혜리 쌍꺼풀 수술 전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쌍수 안 해도 흥했을 모태미녀`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올라온 사진입니다.
혜리 쌍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혜리 귀엽다 이마 더…
과거에도 예쁘네요
대박
헐 진짜요?
등으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과거 한 방송 녹화에서 걸그룹 걸스데이는 40명의 여성 관객들과 특별한 토크 시간을 가졌습니다.
멤버 소진은 “혜리가 학창 시절 자칭 타칭 `잠실 여신`으로 불렸다고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멤버들도 “학교 남학생들의 반 이상이 혜리를 좋아했다더라” “지나가다 헌팅 받는 건 다반사였다 하더라”며 혜리 소문들을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혜리는 “학창 시절 나 때문에 학교 대 학교 남학생들의 패싸움이 벌어졌다”며 “영화 `늑대의 유혹`의 한 장면이었다”고 말했고,
친구들도 “혜리 중학교 때 실제로 인기가 진짜 많았다”고 증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응답하라 1988 혜리` 연기를 만나는 방송 시간은 tvN (금, 토) 오후 07:50입니다.
최초 입력 2015.11.23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