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가방 멘 아이비, 핫팬츠 코디 몸매..아찔
가수 아이비가 김성령 가방을 어깨에 메고 한껏 멋을 부린 일상의 패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아이비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나도 김성령 선배님 공항패션 백! 내가 좋아하는 뱀피!”라는 글과 함께 김성령이 공항에 들고나온 가방과 같은 백을 인증하는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눈길을 끈 아이비 일상패션은 검은색 티셔츠에 데님 핫팬츠 코디의 하의실종 패션으로 우월한 몸매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녀는 이어 “이 가방 요즘 데일리 백으로 들고 다닌다. 백 팩도 되고 어깨로 멜 수도 있다”면서 “김성령 님이 착용한 사진 본 후 내 사진을 본다면. 난 그저 쭈글이…”라고 귀여운 고백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이비가 김성령 가방을 든 모습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멋을 뽐냈는데요.
아이비가 일상패션으로 선택한 김성령 공항 가방 인증사진을 보니 같은 가방이지만, 아이비가 드니까 또 다른 느낌이 나며 늘씬한 다리맵시와 어울려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 가방은 탤런트 김성령의 공항패션 가방으로도 아이비의 일상의 패션으로도 무척 어울리는데요.
“자꾸만 호피 무늬, 뱀피, 화려한 색감 좋아져요.”
덧붙여 아이비는 팬츠, 벨트, 셔츠 소개와 함께 가지고 있는 힐(heel) 중에 가장 높은 하이힐을 보여주며 “구매한 날 제대로 걷지 못했다”고 말하며 색감 예쁜 클러치와 신발 등 일상 패션을 공개했습니다.
# 김성령 가방, 도대체 뭐기에?
배우 김성령이 최근 MC를 맡는 스토리온 《우먼쇼》 촬영을 위해 필리핀 세부로 출국하는 날 공항에 메고 나온 가방이 화제가 됐습니다.
이날 김성령은 연보라색 호피 무늬 쇼트 팬츠 차림의 완벽한 각선미를 드러내면서 검은색 블라우스 상의와 은색 니트를 맞춰 10대가 부럽지 않은 리조트 룩(휴양지풍)의 공항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여기에 김성령이 어깨에 메고 세련된 공항패션 스타일을 완성한 뱀피 패턴의 큰 가방은 상표가 브루노말리 제품으로 알려졌는데요.
또한,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김성령과 같은 제품의 마리아꾸르끼 에디타 여권 지갑을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해, 김성령이 젊은 스타들과 패션 감각을 공유하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사진 = 효연 여권 지갑.
톱숍의 아시아 대표모델 패셔니스타 효연이 공항패션으로 들고 있는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의 에디타 여권 지갑은 핑크컬러와 멀티컬러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사진 = 김성령 가방 브루노말리(Bruno Magli)
김성령 공항패션 가방 브루노말리 파코 이그조틱(Pacco Exotic)은 뱀피와 검은 가죽으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파코 이그조틱 가격은 85만 원이며 어깨끈 활용에 따라 백 팩, 숄더백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사진 = 공항패션 김성령의 가방 체뚜 캐롤새철
상의 = 흰색 티셔츠
겉옷 = 짙은 베이지색 트렌치코트 패션
하의 = 화이트 디스트로이드 진(흰색 찢어진 바지)
저번에 공항패션으로 선보였던 김성령 가방은 미국 명품 체뚜(CETTU)의 캐롤새철(Carole Satchel) 백.
이 가방은 리얼 파이톤(뱀피 백) 소재로 착용하면 하트 모양으로 보이는 하트 백 기능의 독특한 모양과 스터드 장식(금속 단추나 자잘한 징)이 특징인데요.
가격은 650만 원대로 색상은 내추럴, 러스트(오렌지), 옐로우 3가지입니다.
헉 소리 나는 가격.
*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는 파코 이그조틱 가죽 백팩 한정판이 출시 한 달 만에 200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파코 이그조틱은 출시 이후 유명 여자 연예인 공항패션이나 착용 사진 등으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매장 문의 전화가 폭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초 입력 2013.07.20)
같이 보기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