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녀 이예지 얼짱 미니홈피 가보니

람보르기니녀 이예지 얼짱 미니홈피 가보니

지난해 여름 기사 뜬 내용을 보니 람보르기니녀 이예지 나이가 20이라고 돼 있던데 만 20세로 보면 올해는 만 21세이고 실제로는 22세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보통 기사 내용을 보면 만 나이를 잘 적어 놓던데 만으로 적어놨다면 말입니다.

이예지를 람보르기니녀라고 부르더군요.

그 이유를 알려면 이예지 과거 이야기로 돌아갑니다.




과거라 해봤자 1년 전 일이지만, 친구들과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보면 이예지가 람보르기니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이예지 비키니 가슴 부분에는 람보르기니 엠블럼이 새겨져 있었고 휴가철 야외 수영장에서 노는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면서 화제를 모으며 람보르기니녀라는 별명을 얻게 됐습니다.


람보르기니녀 이예지는 당시 연예인 지망생으로 알려졌으며 이예지 동영상은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이예지에 관한 기사에는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고 쓰여 있지만, 포털 사이트의 어디에도 이예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이예지 미니홈피 등이 소개된 프로필이 없습니다.

혹시 전에는 포털 프로필이 있었는데 최근 사진을 찍는다고 없어진 것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그래도 웹서핑을 하던 중 우연히 미니홈피는 찾았고 방문도 해봤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이예지 서울예대 10학번이라고 개인이 올려놓은 게시물은 봤는데요.

졸업반 때가 아니면 휴학 중에 휴가를 갔다가 람보르기니녀로 뜬 듯한데 현재 재학 중이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이예지 성형 전 사진이란 아마도 얼짱시대 2009년 출연할 때 얼굴을 말하는 것 같은데요.

이예지 얼짱 시절 사진은 2012년 람보르기니녀로 떴을 때와는 얼굴이 매우 다릅니다.

과거 얼짱 시대 땐 람보르기니녀 이예지 얼굴이 그나마 청순했는데 최근 사진은 글래머 몸매를 많이 강조한 듯합니다.

최초 입력 2013.03.02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