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빈 고등학교 졸업사진

미스코리아 이정빈 과거 사진 김유미 비교 아닌 비교

미스코리아 선 이정빈

[리뷰 걸이 말한다] 2012 미스코리아 김유미 과거 사진에 이어 미스코리아 이정빈 과거 사진이 9일 인터넷을 강타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서는 김유미(22. 미스 서울 진. 건국대 영화과) 씨가 진(眞)에 뽑혀 영광을 거머쥐었지만, 이번에는 네티즌들에 의해 미스코리아 이정빈 씨의 과거 사진이 올려져 비교 아닌 비교가 되고 말았습니다. 

2012 미스코리아 선 이정빈

이정빈 승무원 사진

9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성형 전 사진 >이라는 제목으로 미스코리아 김유미의 과거 사진 및 중학교 졸업 사진이 먼저 올라오고 난 뒤 얼마 안 돼, 미스코리아 선 이정빈의 과거 사진이 < 미코 진을 넘어선 미코 선의 과거 사진? >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과거 사진 속 이정빈(20. 광주 전남 진. 광주여대 항공 서비스과) 씨는 승무원 복장의 단아한 얼굴로 미소 짓고 있습니다. 

이정빈 과거 사진

같이 보기

이정빈 고등학교 졸업사진

이정빈 고등학교 졸업사진

교복을 입고 일자 머리를 한 이정빈은 고등학교 졸업사진에서조차도 말끔한 피부에 청순한 얼굴로 앞을 응시하고 있는데요. 

미스코리아 이정빈 과거 사진은 누구세요?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얼굴이 많이 달라진 미스코리아 김유미의 과거 사진과 비교되며 인터넷이 더욱더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미스코리아 이정빈 과거 사진
탤런트 이정빈

선발 대회에서 미스코리아 진(眞)에 뽑힌 김유미의 과거 사진에 충격을 받아 많이 흥분한 한 네티즌은

미스코리아 왕관 돌려 다오

라면서

성형미인이 한국의 미스코리아라니 굴욕이다. 미스코리아를 뽑으려면 자연 미인을 뽑아야 됐다. 이건 국제적 망신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