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 학창 시절 사진이 새삼 화제가 됐습니다.
최근 화제가 된 수지 과거 사진 완결판이라는데요.
그러면 다음에 올라오는 수지 과거 사진은 종결판?
과거 사진의 완결판, 종결판 등의 게시물은 수지 인기가 지속하는 한은 끝이 없을 듯한데요.
이런 현상들은 이만큼 수지 인기가 대단하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 사진 완결판은 학창 시절 사진부터 데뷔 전 쇼핑몰 피팅모델 활동 시절까지의 모습을 한데 모아 놓은 것.
미쓰에이의 수지는 실제로 여러 사이트 게시판 등에서 보더라도 남자 팬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연령층 또한 폭넓습니다. 청소년이나 학생 팬은 물론, 젊은 오빠 팬에 삼촌 팬들까지 가세해 그 인기는 하늘을 찌를 듯합니다.
미쓰에이 수지의 매력은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라는 것인데요.
이런 인기는 청순한 외모가 한몫하지만, 이보다 더 큰 이유는 꾸밈없는 미소와 가식 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방송에 임하는 자세가 시청자를 휘어잡는 매력인 것 같습니다.
학창 시절 사진 속에는 학교 쉬는 시간에 편안하게 쉬고 있는 모습, 친구들과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은 모습, 교복을 입고 입에 꽃을 물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는데요.
수지 과거 사진 완결판은 긴 생머리의 청순함부터 단발머리의 발랄함까지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누리꾼들은 학창 시절 사진을 보고 ‘수지 과거 사진도 예쁘네. 과거나 현재나 흑 역사가 없다. 모태 미녀다’,
‘수지 미모가 전지현보다 클래스가 높다.’,
‘어릴 때는 그냥 일반인, 커서도 예쁜지 모르겠는데 주야장천 여론몰이한다. 오글거린다’,
‘학창 시절이라고 하기에는 수지 나이가 얼마나 된다고 아직 고등학생이구먼. 그래도 예쁘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최초 입력 2012. 9. 10. 01:48 셀카·졸업 사진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