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걸이 말한다]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배우 감우성의 처제임을 인증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박은지 감우성 처제 인증숏
7일 박은지는 트위터에 2장의 인증숏을 올렸다. 박은지는
사진 정리하다 발견한 우리 자매와 형부. 항상 바른길로 향하는 지혜를 주시는 형부 매우 든든해요. 이번 카메오 때 감우성 님께 아낌없는 연기 지도 받았음
이라며 자신의 사회관계 망 서비스(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감우성과 아내, 처제 박은지는 감우성의 전원주택 야외 테이블에서 하트 모양 유리잔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감우성 부부와 처제 박은지의 다정한 모습. 기상캐스터 박은지는 감우성 아내인 배우 강민아와 이종사촌으로 밝혀졌다.
10일 기상캐스터 박은지는 MBC 드라마 < 나도, 꽃! > 2회에서 카메오로 출연, 이지아와 말다툼하는 사모님으로 연기를 펼친다.
얼짱 박은지의 과거 사진
같이 보기
지난 8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 박은지 과거 >라는 제목의 < 박은지 고등학교 졸업사진 >이 공개됐다. 과거 사진 속 박은지는 동그란 얼굴 후덕한 외모로 지금과는 차이가 있는 모습이다. 이 사진으로 박은지는 성형 논란이 일었고 이에 네티즌들은
후덕하시네요
많이 예뻐졌네요
좀 고치셨네. 성형외과는 어디?
등 댓글을 남겼다.
박은지 스타킹 몸매
얼짱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스타킹 몸매를 과시했다. 지난 9월 박은지는 트위터에
환절기 갑자기 날씨 추워질 때! 카디건 하나 준비하세요
라며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검은색 카디건 상의의 박은지는 초미니 원피스로 하의 실종을 뽐내고 있다. 의자 끝부분에 걸터앉아 박은지가 각선미를 드러낸 것. 한껏 도도한 포즈에도 불구, 박은지의 다리 근육이 눈에 띈다.
박은지는 몸매가 신경 쓰였는지 배에 힘을 준 모습이기도. 사람들은
하체가 생각보다 튼튼하군요
배에 힘준 거 티 납니다
왜 끝부분에 걸터앉았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상캐스터 박은지 화보 인생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화보 촬영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 10월 5일 박은지는 트위터에 직찍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은지는 화보 못지않은 인형 미모와 몸매를 자랑,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드레스 패션으로 박은지는 글래머러스하면서도 고혹적인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을 본 사람들은
찍으면 화보가 돼버리는 우월한 몸매와 미모
진정한 화보 인생
이라고 반응했다.
박은지는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답게 출중 미모로 연신 화제를 몰고 다닌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 사진 = 박은지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