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얼굴

박은지 일상 사진 저렴하지만 예쁘게 입는 패션 감각

박은지 시스루 패션

얼짱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화보 같은 일상 사진을 공개하면서, 저렴하지만 예쁘게 입는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박은지 일상 사진

박은지의 글래머러스 몸매와 잘록한 허리는 여자들의 부러움 대상.

단순히 검은 바지에 흰 티를 매치한 박은지, 심플해 보이면서도 약간 속이 비치는 시스루 스타일 옷은 섹시미까지도 과시하는 듯, 멋 난 패션 스타일이다.

박은지를 기상캐스터 여신이라 부를 만해!

박은지 일상 사진
기상캐스터 박은지

같이 보기

또 다른 박은지 일상 사진 한 장은 핑크빛 미니스커트와 니트로 귀여운 패션 스타일을 연출했다.

일상 속에서도 화보 같은 사진을 선보인 박은지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사람들은 그녀의 일상 사진에

박은지 여신 포스 작렬

심플한 티 하나일 뿐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천지 차이군요

일상이 화보네

라고 찬사를 던졌다.

박은지 패션
박은지 얼굴
박은지 일상이 화보
박은지 여신 포스
박은지 의상 논란
박은지 글래머

박은지를 검색하면 박은지 엉덩이부터 비롯하여 박은지 글래머, 박은지 의상 논란, 박은지 몸매, 박은지 골반 등 화끈하거나 약간은 낯뜨거운 키워드들을 만날 수 있다.

기상캐스터 박은지 몸매

그건 아마도 박은지 아나운서가 성격도 화끈,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출신답게 외모도 여신 미모를 가졌기 때문에 박은지 용모에 관한 낱말들이 자주 이슈가 되는 건 아닐까.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는 최근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 카메오로도 출연, 열심히 활약하고 있다. 

이태원에서 산 18,000원짜리 티~ 적당히 루즈한핏&바느질이 맘에 든다. and 방송 의상~ 요즘은 ‘나 세팅했어요’보다 자연스럽고 편한 게 좋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 사진 = 박은지 트위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