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쌩얼 오상진 못 알아볼 정도? ‘충격’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유재석 닮은 아나운서 배현진 쌩얼 사진이 올라오는 등 유재석 닮은 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현진 유재석 닮은꼴이 새삼 화제가 된 이유는 온라인 게시판에 배현진 민낯 유재석이란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인데요.
배현진 아나운서 민낯 사진=라디오 부스 안에 있는 모습,
유재석 도플갱어?
배현진 생얼 사진은 최근 ‘코리안 가자미’로 화제가 된 유재석의 안경 벗은 모습과 비슷하다는 반응을 끌어냈습니다.
무한도전 방송에서 유재석이 튜브 점프에 도전하기 위해 안경을 벗고 보호장비를 착용하자 안경 쓴 평상시와는 조금 달라 보이는 그의 모습에 노홍철과 정준하는 “못생긴 게 아니라 이상하게 생겼다”라고 놀렸고 이날 유재석 새 별명이 만들어진 것인데요.
방송 화면 아래쪽에는 ‘코리아 가자미’라는 자막이 적혀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배현진 민낯은 코리아 가자미라는 새 별명을 얻은 유재석의 모습과 굉장히 흡사해 유재석 닮은꼴은 또다시 화제가 된 것인데요.
오상진 아나운서의 발언으로 시작된 배현진 유재석 닮은 아나운서 민낯 사진은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서 비롯됐습니다.
이날 MC 정형돈이 “민낯이 가장 다른 아나운서는 누구인가”라고 묻자 오상진 아나운서는 배현진을 지목했는데요.
이어 “같은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부장님이 배현진 아나운서 앞에서 ‘어제 뉴스데스크 앵커 진짜 예뻤다’라고 말씀하실 정도였다”라며 “본인도 인정한다. 안경 벗은 유재석으로 통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배현진 유재석 닮은꼴 사진은 ‘세계의 유재석’이라는 제목으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됐던 여러 장의 사진 속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은 유재석과 비슷한 외모를 가진 세계 각지 사람들의 얼굴을 모아놓은 것.
세계의 유재석 사진에는 저스틴 비버도 포함돼 있을 뿐만 아니라 배현진까지도 있어 다양한 반응을 얻어냈습니다.
최초 입력 2013. 3. 31. 14:12 이슈와 소문 Posted by 스위트 옥시즌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