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데뷔 재킷 사진 원피스 몸매 ‘성숙미 물씬’

[리뷰 걸이 말한다] 백아연이 가수로 데뷔하는 사진과 트랙리스트가 공개됐습니다. 

백아연 재킷 사진

백아연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하기 전, 첫 앨범의 재킷 사진을 먼저 공개한 것인데요. 오는 9월 10일 가수로 정식 데뷔할 백아연은 박지민, 이하이에 이어 K팝스타 3위를 차지한 귀여운 유망주입니다. 

K팝스타의 우승자 박지민과 함께 백아연은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에 지난 5월 둥지를 틀고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노래와 춤 등 꾸준한 연습에 매진해 왔다는데요. K팝스타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입니다. 

당초 우승자 박지민의 데뷔가 더 빠를 것으로 점쳐졌지만 예상을 뒤엎고 백아연이 더 빠르게 정식 데뷔하게 됐네요. 

백아연 턱 선 달라진 외모 깜짝

백아연 재킷 사진은 평소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데뷔를 앞두고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날렵해진 턱 선 등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지난 3일에는 데뷔 앨범 아임 백(I’m Baek)의 백아연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티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가수 백아연

백아연 뒤태 조명 뿜뿜

공개된 백아연 티저 사진에서는 화려한 조명 속 뒤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약간은 성숙한 분위기의 콘셉트 사진도 나이 20살 백아연 나이를 감안한다면 큰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백아연 앨범

같이 보기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5일 공개된 백아연의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느린 노래》를 포함해 《니가 떠나간다》, 《머물러요》, 《러브 러브 러브》, 《올웨이즈》 등 총 5곡으로 구성됐습니다. 

백아연 앨범 발매

JYP 소속사 측은 백아연의 깜짝 데뷔를 기획했으나 방송 무대 일정을 조율하는 과정에서 앨범 발매 소식이 노출돼 적잖이 당황했다고 합니다. 

백아연은 걸그룹 멤버로 합류할 가능성도 점쳐졌지만, JYP는 솔로로서의 역량에 투자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이하이는 K팝스타서 선보인 수펄스란 이름으로 올가을 데뷔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