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 결혼식

소유진 백종원과 결혼 처음엔 부인했다

소유진 백종원 결혼

최근 며칠간 연예인들 결혼 소식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오늘 백종원 소유진 결혼 소식을 다룬 기사들이 하나둘 늘어나면서 실시간 검색을 점령했습니다.

백종원 소유진 결혼 소식을 담은 기사에 의하면 소유진(31)이 오랜 기간 알아왔던 사업가 백 모 씨(46)와 내년 1월 19일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유진 최측근의 말을 빌려 쓴 기사로는 “소유진이 얼마 전 양가 상견례를 갖고 결혼 날짜를 결정했고 백 모 씨와는 워낙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라는데요.

소유진 아빠 재혼
소유진 부모님 재혼

“나이 차이가 꽤 나는만큼 백 모 씨가 큰 오빠처럼 소유진을 자상하게 챙기고 세세한 것까지 보살펴주는 모습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한 거 같다”라는 기사 내용입니다.

소유진의 마음을 사로잡은 백 모 씨는 다수의 프랜차이즈를 가진 외식업체 대표로 1994년 외식사업을 시작한 이후 18년 동안 20개에 가까운 브랜드 300개에 달하는 점포를 거느리고 있다고 합니다.

헌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는 외식업체에서 손꼽히는 성공인으로 통할 정도로 근면함과 성실함을 자랑한다는데요.

네티즌들은 소유진 남편 될 분을 백종원이라고 그러는데요.

백종원 프로필
백종원 프로필

백종원 프랜차이즈

품절녀 소유진의 남자는 누구? 라는 기사에는 백 대표는 요식업계 미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인물이며 자신의 사업 노하우를 담은 서적을 잇달아 출간하며 화제를 모으며 업계는 물론 각종 강연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스타라는데요.

한 업계 관계자는 “백종원 대표는 호탕한 성격에 사람 좋기로 소문나 다양한 업계의 인사들과 친분을 맺고 있다. 그러던 중 올해 초 소유진을 소개받고 진지한 만남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소유진 열애설 부인하던 외식업체 대표는 지인일 뿐이라던 바로 그 남자가 소유진 남편 될 분 백종원 대표네요.

2012.08.24 22:36에 입력된 헤럴드경제 신문에 의하면 배우 소유진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하고 나섰고 8월 24일 오전 한 매체가 소유진이 다수의 프랜차이즈를 소유하고 있는 모 요식업체 대표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지만, 소유진의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친분은 있지만, 교제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일축했었는데요.

소유진 열애설 부인

3달 전 소속사 관계자는 열애설에 대해 “소유진이 워낙 발이 넓어서 다양한 분야에 알고 지내는 지인들이 많다. 열애 상대로 지목된 분도 그중 하나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또, “소유진은 성격상 그런 것에 대해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덧붙였었는데요.

소유진 결혼 소식을 보도하는 기사들 때문에 바로 3달 전 소유진 열애설 부인했던 그 사람이 앞으로 소유진 남편 될 백종원 대표라는 것이 밝혀지는 순간입니다.

다음은 미투데이에 올라온 소유진 결혼 소감입니다.

소유진 결혼 소감

백종원 소유진 결혼 인정 글이라고 해야 알맞겠는데요.

소유진은 “지금 밥 먹고 있는데 갑자기 둘 다 전화기가 불났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12월에 얘기하려고 했는데 에 에에 !!! ^^;; 히히. 저. 결혼해요 ♡♡♡”라고 결혼을 인정하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소유진 백종원 결혼 소식과 함께 지난 2011년 5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부모님의 나이 차가 30세”라고 고백한 바 있는 소유진 과거 발언이 화제입니다.

가정사에 영향을 받은 소유진 과거 발언이 소유진 백종원 결혼 관련해 15살 나이 차를 극복할 수 있었던 근원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을까 해서 소개합니다.

소유진 부모님 나이 차이
소유진 엄마 아빠 나이 차이

당시 소유진은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저도 결혼해서 아빠 같은 사람 만나서 엄마처럼 살고 싶다”며 부모님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는데요.

이에 MC 공형진과 이영자가 “만일 나이가 30세 차이가 나도 상관없나?”라고 물어보자 소유진은 “엄마가 그것만은 닮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소유진 백종원 커플은 심혜진의 소개로 지난봄 처음 만나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데이트를 즐기는 등 많은 사람과 함께 어울려 열애 사실이 세간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내년 1월 19일 결혼식을 올린 후 소유진 신접살림은 서울 반포에 차릴 예정이라는데요.

소유진 백종원 부인 나이 차이
소유진 백종원 부인 나이 차이

품절녀 소유진과 예비 신랑 백종원이 함께 찍은 커플 사진

사진 속 예비 신랑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요리사 복장을 하고 소유진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최초 입력 2012. 11. 28. 21:41 연예가 소문 ⓒ리뷰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소유진 백종원 만남
백종원 소유진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