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앞머리 `독특`…유빈 긴 생머리 소희 흑발 예은 금발 혜림 귀여운 헤어스타일 팜파탈 원더걸스 티저 사진
아이돌 원더걸스가 티저 사이트에 멤버별 티저컷을 공개해 컴백이 임박함을 알렸습니다.
원더걸스는 11월 초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1년 6개월 만에 국내 활동을 시작하는 것인데요.
흑백 화면으로 처리한 원더걸스의 티저 사진은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11월 국내 무대 컴백을 앞둔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별 티저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티저 속 원더걸스 헤어스타일은 멤버 5명이 모두 다른 매력을 발산합니다. ⓒ리뷰걸이 말한다
사진 = 원더걸스 소희 티저. 갱단 느낌마저도 드는 강렬한 포스.
`빨려 들어갈 듯`
소희 눈빛이 고혹적인 티저 사진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걸그룹 원더걸스 소희가 팜 파탈의 매력을 지닌 여자 킬러로 완벽 변신. 볼륨감 넘치는 소희 몸매 라인과 스모키 화장은 검은 고양이를 연상케도 합니다.
사진 = 원더걸스 예은 티저. 냉혈 킬러 포스.
예은은 어깨를 드러낸 블랙 시스루룩에 볼륨감 있는 긴 머리를 자랑했는데요. 예은의 차가운 킬러 포스의 티저 사진이 시선을 끄는데요. 피스톨을 겨누고 정면을 응시하는 예은 눈빛이 아주 강렬합니다.
사진 = 원더걸스 혜림 티저. 언니들 포스에 질 수 없어!
막내 혜림, 언니들 기죽이는 성숙미 ‘예뻐졌다’
원더걸스의 새 멤버 혜림, 기존 멤버들 못지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사진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혜림의 동그랗게 말린 머리 스타일이 귀엽습니다.
사진 = 원더걸스 선예 티저.
선예 앞머리 스타일이 독특한 차가운 도시 여자 느낌의 원더걸스 티저인데요. 흑백 사진 속 원더걸스 선예는 몸에 딱 붙는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양손으로 권총을 들고 한껏 앞으로 모은 머리 모양을 선보였는데요. 복고풍의 선예 헤어스타일과 각진 얼굴이 인상적입니다.
사진 = 원더걸스 유빈 티저.
유빈의 시크한 눈빛이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올블랙으로 무장한 유빈인데요. 흑백 티저 사진은 유빈 긴 생머리에 반쯤 가려진 고혹적인 눈빛과 다리맵시가 조화롭습니다.
예은 금발 머리와 소희 흑발 머리가 블랙 시스루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동시에 단순한 디자인의 블랙 시스루의 통일감으로 5명의 섹시 여전사는 팜 파탈의 치명적 카리스마까지도 느껴지게 합니다.
특히, 유빈의 초미니 블랙 시스루 사이로 드러낸 각선미는 이전 통통한 매력에서 섹시미로 무장된 새로운 컴백을 기대케 합니다. 오랜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아이돌 원더걸스의 앨범은 11월 초 발매, 활동을 기다리게 하고 있습니다. (최초 입력 2011.10.28)
* 팜 파탈(프랑스어: femme fatale)은 ‘여성’을 뜻하는 ‘팜'(femme)과 ‘치명적’을 의미하는 ‘파탈'(fatale)의 합성어. 누아르 영화 장르에 필연적으로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를 일컫는 말. 팜므 파탈(femme fatale)의 외래어 표기법에 따른 바른 표기는 “팜 파탈”이다. 비슷한 말은 ‘요부'(요녀)이다. 외래어 표기법은 `팜 파탈`로 써야 한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세상을 보는 제3의 눈, 이 세상 모든 것의 리뷰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