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고구마 몸매 비결?

서현 고구마 사랑

소녀시대 서현 고구마 몸매 비결?

[리뷰 걸이 말한다]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의 고구마 사랑이 팬들에게도 전해졌다.

서현은 MBC 뮤직 《쇼챔피언》 녹화장에서 소녀시대 태티서를 응원하기 위해 모인 팬들이 배가 고프다고 하자 안타까운 마음에 팬들에게 ‘고구마 좀 드릴까요’라고 말해 고구마 사랑과 팬 사랑을 동시에 보여줬다.

서현은 평소 방송에서 각별한 고구마 사랑을 드러냈으며, 선배 가수 아이비에게도 고구마를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고구마 사랑 아이비에게도?

서현 아이비에게 고구마 선물 마음도 예뻐. 그녀가 배고파하는 아이비를 위해 고구마를 선물했다.

고구마 사랑 ‘다 줄 거야’ 몸매 비결이 고구마?

아이비 서현 고구마

4일 가수 아이비는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은 뮤뱅의 날. 오늘은 ‘태티서’와 같이 대기실 쓰는데 배고프다고 했더니 서현이가 건넨 고구마. 예쁜 서현 마음씨도 예쁘네. 고구마가 늘씬한 게 역시 소녀시대 고구마”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배고픈 사람에게 바로 꺼내 줄 수 있는 거로 봐서 서현은 고구마를 늘 준비해 다니는가 보다. 사진 속에는 아이비가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서현에게 받은 고구마 세 개가 담겼다.

고구마 선물

소녀시대 서현이 아이비에게 고구마를 선물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아이비 블로그

서현은 앞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고구마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콩 한 쪽도 나눠 먹는 아이비와 서현의 돈독한 모습은 보는 이들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동안 여러 차례 방송에서 고구마를 좋아한다고 공공연히 밝혀온 서현 고구마 사랑, 진정한 고구마 마니아로 인정받고 있다.

서현 로마 샌들
서현 공항 패션
서현 헤어스타일
서현 검정 드레스

최초 입력 2012. 5. 15. 23:17 패션 스타일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