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한선화 쩍벌 춤 징거 댄스 ‘부담’
음악중심 시크릿 쩍벌춤, 특히 멤버 징거의 부담스러운 쩍벌 댄스는 충격이었습니다.
이제껏 시크릿의 무대 안무 중 레전드 급 민망이었다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시크릿 징거 쩍벌 댄스 한선화 쩍벌춤 어땠기에?
최근 컴백한 시크릿의 뮤직비디오에서 전효성의 가터벨트 의상에 한 번 놀랐고, 그다음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경악했는데요.
시크릿이 13일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 비장의 무기로 내놓은 이 안무는 다리를 직각으로 벌리고 골반을 튕기는 이른바 쩍벌춤이었습니다.
이날 시크릿 포이즌 무대는 다리를 쩍 벌릴 때마다 흰색 핫팬츠 사이로 하마터면 속옷이 노출되는 방송 사고에 가까이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는데요.
안무 도중 짧디짧은 초미니 핫팬츠가 팬티로 보이는 듯하였던 시크릿의 컴백 무대 포이즌은 14일 뮤직뱅크, 15일 음악중심 가족과 함께한 주말을 강타했는데요.
14일 지상파 무대였던 뮤직뱅크 방송에서는 시크릿이 쩍벌춤 안무를 약간 수정했지만, 그에 버금가는 골반 춤이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쇼트 팬츠를 입고 다리를 드러낸 시크릿의 골반춤 또한 여전했지만 그나마 세 번의 무대 중 가장 덜 한 듯합니다.
반바지 입은 전효성 쩍벌 동시에 골반춤 공개.
하지만 토요일 15일 음악중심, 결정타가 된 시크릿 징거 다리 벌림.
체크무늬 핫팬츠에 다리를 직각으로 벌림과 동시에 징거는 상체를 뒤로 거의 90도가 되게 하며 부담 장면을 연출하고 말았습니다.
시크릿 징거 쩍벌춤!
최근 3일간 시청한 컴백 무대 중 가장 민망했던 순간이었습니다.
긴소매 재킷과 짧은 반바지의 시크릿 무대 의상은 상의를 긴 옷으로 거의 골반까지 가리지만, 하체가 그대로 드러나 멤버들이 쩍벌춤을 추는 동안 도리어 더 아찔하게 보이는 효과를 더했는데요.
시크릿 징거 쩍 벌린 춤 부담돼. 자제를 좀 하심이.
시크릿 징거 쩍벌춤의 최고봉, 사람을 놀래주다.
시크릿 쩍벌춤에 예외는 없었다.
송지은 쩍벌춤에 비교되게 한선화 쩍벌 댄스는 손을 아래로 향하며 다리를.
똑같은 시크릿의 안무였지만 전날보다 좀 더 과격하게 몸을 흔드는 광경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격정적으로 흔들며 시청자의 시선을 빼앗는 안무,
전효성 쩍벌춤 빼면 섭섭. 쩍벌 넘어 골반춤까지!
전효성은 가슴 출렁거릴 정도의 안무라면 다른 멤버들보다는 강도를 약간 더 줄였으면 한답니다.
민망한 안무, 주말 가족과 함께 시청하는 방송에서만큼은 제발 얼굴 후끈해지는 불상사를 좀 줄여 주시면 안 될까 하는 바람.
일요일인 16일 인기가요는 과연 징거 쩍벌 댄스가 부활할지 궁금해집니다.
시크릿 징거, 부담 댄스는 인제 그만. 셀카만으로도 반전은 충분해!
시크릿의 포이즌은 노래만으로도 충분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최초 입력 2012.09.16, 수정 2020.03.12) ⓒ 리뷰걸이 말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