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걸이 말한다] 걸그룹 씨스타 소유 상의 실종 셀카 사진 장난 아니다. 소유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
씨스타 소유 볼륨 몸매 깜짝
같이 보기
소유는 마치 상의를 입지 않은 듯 묘한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의상을 입고 요염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 씨스타 소유 볼륨 몸매와 일자 쇄골이 강조된 사진은 눈길을 끌 만하다. 소유 사진을 본 사람들은
정말 깜짝 놀라. 씨스타 소유 자꾸 예뻐지는 듯
씨스타 소유 폭풍 다이어트에도 볼륨감은 살렸네
등 반응이 많았다.
오늘 무대 너무 신나게 마쳤어요. 내일은 더 완벽한 무대를 보여 드릴게요. 내일 봐요. 패션
대만 첫 번째 공연을 했어요. 비가 와서 걱정 그래도 대만 팬분들의 응원에 불끈! 신나게 공연했어요. 또 만나요!
좋은 아침! 날씨가 매우 좋아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실 거죠?
씨스타 효린 글래머 사진 vs 씨스타 소유 글래머 사진 = 씨스타 소유 트위터
씨스타 So Cool(쏘쿨) 소셜 차트 1위 만들어 주실 거죠! 애교 사진 투척!
씨스타 소유 프로필
걸그룹 씨스타 소유 본명은 강지현. 처음 본명을 알고 난 뒤 외모와 이름이 많이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었다.
씨스타 소유 나이는 1992년생으로 제주도에서 출생해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 Push Push(푸시푸시)로 가수 데뷔했다. 소유 몸무게는 프로필에 소개되지 않았으며 인터넷에는 소유 과거, 소유 일진, 소유 학력(성신여대) 등 씨스타 소유에 관한 검색어가 넘치는데 소유의 인기만큼이나 팬의 궁금증 또한 많을 듯하다. 씨스타 소유의 키뿐만이 아니라 멤버들(다솜 보라 효린)이 다들 키가 크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그룹 자체가 앙증맞은 콘셉트와는 거리가 멀지만, 소유 트위터 글들을 보노라면 꽤 애교가 많음을 알 수 있다.
소유 드레스 사진 = 아찔한 노출이 걱정될 만큼 짧으면서도 디자인이 예쁘다.
걸그룹 씨스타 소유 글래머의 상의 실종 패션은 남자 팬들을 동요하게 한다. 트위터에도 친절한 인사를 자주 하는 씨스타 소유는 셀카 사진을 자주 팬들에게 선사했다. 씨스타 쏘쿨(So Cool) 무대의상으로 소유 글래머 룩이 더욱 빛이 난다. 소유는 귀여우면서도 요염한 표정을 짓는데 선수인 듯하다.
누리꾼들도
소유가 진정한 베이글 종결자
최근 소유의 매력에 빠져서 헤어 나올 수가 없다
라는 댓글로 뜨거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