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일진설

아이유 스티커 사진 속 남자친구? 일진설 논란 과거 사진

[리뷰 걸이 말한다] 가수 아이유 데뷔 전 스티커 사진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일진설 소문 아이유 남자친구 해명 등 과거 사진을 둘러싼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아이유 스티커 사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와 남자가 다정한 포즈로 찍은 스티커 사진이 게재됐고 이와 함께 일진설이 제기됐다.

또 여러 명의 여자 친구들과 찍은 사진은 학생다운 단정한 스타일이 아닌 조금은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아이유를 보여줘 루머를 피치 못했다.

아이유 옷 입은 게 예상치 않다

쟤 원래 놀았다더라. 저러고 다니면서 사진 찍는 애들은 일진이지

남자와 스티커 사진 찍으면 일진이냐? 머리 좀 굴리고 살아라

등의 의견을 제시하며 논쟁을 즐겼다.

또한 스티커 사진 속 남자에 관해 과거 아이유 남자친구가 아니냐는 의문도 증폭됐다.

과거 사진 속에서 아이유가 또래로 보이는 한 남자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남친이 아니냐는 궁금증이 커진 것.

아이유 일진설
아이유 일진설

아이유 스티커 사진

아이유 남자친구인가? 과거에 혹시 일진?

과거 스티커 사진 속에 보이는 아이유는 지금보다 훨씬 앳된 모습으로 쑥스러운 듯 양손을 이용해 꽃받침 모양을 만들어 볼을 가리고 있고, 남자는 아이유와 얼굴을 맞대고 어깨에 손을 올리는 등 친구보다는 남자친구의 느낌을 자아내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유 스티커사진을 구경한 네티즌들은 “꽤 다정해 보인다.”라며 “혹시 남자친구인가? 과거에 혹시 일진?”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하지만 일진설은 뚜렷한 증거가 제시되지 않았고 사진 속 남자에 관해 해명하기도 했다.

아이유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에 나와 ‘사진 속 남자는 남자친구가 아니었고 중학교 시절 짝사랑했던 오빠다’라고 스티커 사진 남자 논란에 대해 해명하기에 이르렀다.

아이유 남자친구 해명
고3 연예인

그는 이날 “사실 좋아하는 오빠였다. 그 오빠는 나를 동생으로만 보더라. 얼굴까지 공개되 지금 정말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또 아이유는 “윤상에게 ‘오빠’라고 불렀는데 알고 보니 우리 아버지와 동갑이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아이유 대학 안 간 이유

고3 연예인 아이유는 대학 진학을 포기한 이유에 관해서도 털어놨다.

데뷔 전까지 공부를 못하는 학생도 아니었다.

전교 석차 20위권에 드는 것으로 알려진 그가 “대학을 가도 제대로 다닐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말한 소신 발언은 현재 인기 등 상황을 암시한다.

이처럼 유명 연예인이 겪게 되는 루머와 해명 사례는 비일비재하다.

최초 입력 2011. 2. 20. 12:17 셀카·졸업 사진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