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석 아내 한가영 미스코리아 사진 결혼 이야기
유영석 와이프 미모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 참여해 눈물 흘리는 모습으로 종종 화제가 되는 유영석은 과거 한 방송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를 공개 자랑한 바 있습니다.
JTBC TV 예능 프로그램 < 유자식상팔자 > 시청 후기입니다.
이날 방송에는 작곡가 유영석이 아내 한가영 씨와 출연해 결혼하게 되었던 과정을 이야기했습니다.
손범수 아나운서가 미모의 아내를 둔 유영석에게 “유영석 씨, 저는 사실 오늘 부인을 처음 뵙습니다. 유영석 씨야 뭐 친한 사이고 하지만. 부인이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면서요”라고 운을 뗐고 “미인이다”, “어쩐지”, “몇 년도 미스코리아세요?” 등으로 스튜디오가 술렁였습니다.
이에 한가영 씨는 “1993년도이다”며 MC 오현경을 향해 “그 이야기 미스코리아 지존이 여기 계시는데 감히 언급해도 될는지”라고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습니다.
“진선미 하신 건 아니고요?”라는 물음에는 “그런 건 아니고 참가한 경험이 있다”고 주저하며 대답했습니다.
유영석 결혼 과정
이에 유영석은 “나는 자랑스럽게 생각하는데 아내가 되게 부끄러워한다. 1993년 미스 부산 선(善)으로 올라갔다”고 말했습니다.
교제 중일 때 미스코리아 출전했느냐는 질문에 유영석이 “만난 다음에”라면서 “사귄 지 6~7개월 됐을 때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간다고 하더라”고 말하자 한가영은 “남자친구였던 남편이 굉장히 말렸다”며 “합숙소까지 찾아오고 저주를 막 퍼부으며 반대했다”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이를 들은 오현경은 “그럼 유영석 씨 막상 대회에 나가서 아내가 미스코리아 본선에서 진선미 수상을 못 했을 때 안도의 한숨을 쉬었어요? 잘됐다. 이제 내 여자로 안주하게 만들 수 있겠다고 생각했느냐”고 물었습니다.
같이 보기
유영석은 “전화를 했더니 굉장히 슬퍼하는 여자친구를 보며 이때라고 생각했다”며 “지금 만나면 완벽히 손에 움켜쥘 수 있겠구나 싶었다. 본선이 있는 날 콘서트가 있어서 당장 공연장으로 오라고 얘기했다”고 말했고 오현경은 “전화위복이다”며 감탄했습니다.
MC 강용석 오현경은 “(미스코리아 본선에) 떨어지자마자 바로 공연장으로 오셨느냐?”, “그러고서 결혼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렸느냐”고 질문했습니다.
유영석 한가영 부부는 “그 이후로 시간이 좀 걸렸다. 3년 정도 지나서 결혼했다”고 밝혀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사진 = 유영석 한가영 결혼식
가수 유영석(31)이 미스 부산 출신 한가영(26)양과 16일 오후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결혼식을 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이승환 김현철 원미연 홍종구 등 동료 연예인과 30여 명의 소녀팬, 친지 등 5백여 명이 참석했다.
유영석 프로필
유영석은 작곡가 겸 가수(싱어송라이터), DJ, 대학교수이며 대중음악 전문 심사위원입니다.
1965년 12월 12일 출생한 유영석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유영석 나이는 57세입니다.
유영석은 1988년 그룹 푸른하늘 1집 앨범 [푸른하늘]의 보컬과 피아노를 맡으며 데뷔하여 몇 년 뒤에는 그룹 화이트를 결성하기도 했습니다.
1991년에는 제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아름다운 노랫말 부문 수상하였습니다.
2009년에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교수가 되었습니다.
2011년부터는 오디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였습니다.
최초 입력 2016.01.11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