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합성사진 여자 연예인 스폰서 리스트 편

유이 스폰서 설
유이 스폰서 이야기

유이 합성사진 여자 연예인 스폰서 리스트 편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 9월 10일 방송 리뷰

애프터스쿨 유이 합성사진 원본 찾아 네티즌들 바쁩니다. 유이 스폰서 소문은 물론 충격 내용의 여자 연예인 스폰서 리스트 실체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10일 방송된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 (이하 화신)에 출연한 애프터스쿨 유이의 스폰서 루머 해명 좋았습니다. 유이 합성사진 유출 사건은 지난해에도 화제 된바. 그녀 자신만이 아닌 가족 전체에 심각한 피해를 줬다는 루머에 대한 해명을 들어보니 심정이 이해됐습니다.

악성 루머, 유이 스폰서 사진 있나?

유이 스폰서 대기업… 유이를 밀어주는 든든한 배경이 있다?

《화신》에서 밝힌 유이 소문 내용은 대기업 스폰서 루머였습니다. 애프터스쿨 유이는 《화신》의 < 풍문으로 들었소 > 코너에서 든든한 유이 배경 대기업 회장이 유이 스폰서라는 소문에 대하여 “오늘 모든 이야기를 다 하겠다”라고 했는데요. 《화신》 MC들이 대기업 스폰서 유이 루머를 화두에 올리자 애프터스쿨 유이는 “사실 이 이야기를 정말 하고 싶었는데 어디서 해야 할지 잘 몰랐다”라며 “이 얘기는 내가 인터넷을 통해서 알았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유이는 “나도 사람이고 직업이 연예인이다 보니까 내 이름을 인터넷에다 쳐보는데 검색어에 유이 스폰서 유이 접대 사진이라고 뜨더라”라며 “내가 가만히 있으면 정말 사실인 사람이 되겠다고 하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루머 해명 이유를 밝혔습니다.

유이 소문
유이 배경
유이 대기업 스폰서 설
유이 친구
유이 소문 이유
유이 스폰서 소문의 이유
유이 대기업 회장

정말 충격이었던 건 유이 친구 측근이 친구한테 “유이 그런 설이 있다. 그랬다더라”라며 “너만 모르는 거야”라고 해 친구가 오해했던 일화를 소개했습니다. 이어 유이는 “대기업 스폰서 루머가 왜 생긴 것 같으냐”라는 질문에 “한때 광고 촬영을 많이 했는데 그게 다 많은 연예인이 소망하는 대형 CF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이 루머

해명.

“제가 데뷔 초 핸드폰이나 소주 등 대기업 광고를 많이 찍다 보니 그런 설이 나오고 오해를 받은 것 같다”

유이 루머 해명을 들은 김병옥은 “얼마나 큰 상처가 되는지도 모르면서 안 보인다고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된다”라고 일침을 가했습니다. 덧붙여 유이는 “부모님이 컴퓨터를 전혀 못 하셨는데 친언니나 주변 분에게 배우셨다. 나에게 컴퓨터 하지 말라고 말씀을 하신다”라며 애로 사항을 고백했습니다.

합성사진 말고도?

걸그룹 애프터스쿨 유이 노출 사진 유출 논란, 과연 어떤 사건이었길래? 유이가 직접 언급, 유이 풍문 삭제 요망이라는 검색어 나오면 좋겠다. 애프터스쿨 유이, 김병옥, 카라 한승연 등이 출연해 루머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던 방송 《화신》.

유이: 어떤 남자와 엮인 사진에 눈물 났다.
유이: 데뷔 초 인터넷에 합성사진이 올라왔다. 제가 가만히 있었더니, 신문에까지 합성사진 기사가 올라왔다.
유이: 제가 아닐 수 있는 것이 몸매가… 처음 그 사진 봤을 때 너무 눈물 나고 화나서 어떤 분이 퍼트렸는지 알아봤다.
봉태규: 너무 합성인 게 티가 나는데도 마치 진짜인 것처럼…
김희선: 그래도 기분이 나쁘죠.
신동엽: 봉태규 씨는 그 사진 봤어요?

유이가 눈이 휘둥그레지며 “보셨어요?”라며 묻자 봉태규는 “조사하다 보니까…”라고 얼버무렸고 이에 김희선이 “핸드폰에 저장돼 있을 수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애프터스쿨 유이 소문
걸그룹 A양 유출
걸그룹 사진 유출
유이 합성사진 구경한 봉태규
호기심 왕성한 청년
유이 합성사진 유포자
유이 부모님
유이 해명

수사를 통해 알게 된 유이 합성사진 유포자는 주부, 초등학생, 직장인 등 재미를 위해 유포했다가 적발된 경우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합성사진 최초 유포자는 잡지 못했지만, 그 뒤에도 유이는 스폰서 사진, 접대 사진 등에 시달렸다는 것을 밝혔는데요. 이어 유이는 자신의 본명이 김유진이라고 밝히며 유이 아버지 조언을 소개했습니다.

“유진아! 사람들은 너를 좋아할 수도 있고 싫어할 수도 있지만, 그건 그 사람들 자유다. 그러니 너는 네 할 일만 열심히 하면 돼.”

유이는 “부모님이 그런 검색어를 보고도 직접적으로는 말씀 안 하셨다”라면서 “‘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면 일에서 성공한 거다’라고 조언해 주시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지금도 유이 검색어에는 유이 속살 비치 유이 스폰 사진 등이 남아 있는 상태. 끝으로 그녀는 유이 풍문 삭제 요망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나왔으면 한다고 루머 해명에 덧붙였습니다.

여자 연예인 스폰서 리스트 알아보니 충격

수사 소송 못하는 이유

과거 한 기자가 취재했던 내용을 보니 여자 연예인 스폰서 리스트 이것이 사람 잡겠구나! 하며 깜짝 놀랐습니다. 누가 이런 것을 만들었는지 특정 연예인 이름이 기재된 표 때문에 피해자가 한둘 아니겠다는 생각 들었는데요. 탤런트를 비롯하여 톱스타 여자 가수, 그룹 가수 출신 연예인, 여배우는 물론 모델 등 실명이 기록돼 있었고, 이 리스트에 포함된 한 탤런트는 “말도 안 된다”라며 “명예훼손”이라고 분노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하여 이름이 올라간 해당 여자 연예인들은 수사 의뢰나 소송 등을 실행에 옮기진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진실을 밝히려다 루머가 진짜라는 추측에 희생되기 싫었기 때문입니다. 여자 가수 스폰서 리스트 등 건전한 연예인들 여럿 다치게 하는 나쁜 모습들 어서 사라져야 하겠습니다.

유이 합성 원본 보니

유이 심경 고백 들으니 장난삼아 유포한 합성사진에 그녀만 상처 입은 게 아니었습니다. 과거 유이는 오디션 합격한 뒤 연습생 시절 6년간 가족과 떨어져 살았습니다. 유이 사진 유출 사실을 먼저 알게 된 어머니는 그녀에게 전화로 알려줬었는데요. 유이 합성사진은 원본에 얼굴만 남기고 몸 부분은 다른 여자의 몸을 포토샵으로 붙여 놓은 것. 누리꾼들이 찾아낸 합성 원본 보니 얼토당토않은 유이 생일 사진이었습니다.

긴 생머리에 검은색 운동복 입은 유이 생일 케이크 인증 사진에 나쁜 장난을 친 것이었는데요. 유이는 저보다 부모님이 먼저 그런 안 좋은 소식을 접하게 돼 화가 더 많이 났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 계기로 혼자 살았던 유이는 다시 부모님과 함께 살게 되었고 아직도 유이 아버지는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여자 연예인 합성사진

악성 루머 상처의 깊이

장윤정 합성사진, 소녀시대 합성사진 등 여자 연예인 유출 사진에 대한 처벌은 최소 벌금 천만 원 이하, 최대 징역 7년까지 가능합니다. 경찰은 피해 연예인 측이 고소·고발을 취소하더라도 사진 제작자와 유포자 모두 처벌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무런 이유 없이 재미 삼아 했다는 유포자 진술은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는다는 속담과 함께 심각성을 더했는데요. 장난삼아 행했던 유이 사진 유출 사건은 유이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도 많은 상처를 받았습니다. 유이 합성사진 유포자는 사과했지만, 그냥 덮고 말았던 심정을 알 수 있었습니다.

유이 합성사진
유이 눈물
애프터스쿨 유이의 분노
화신 김병옥 일침
유이 풍문으로 들었소
짦고 굵은 경고
유이 테이블 위
유이 긴 생머리
유이 춤
유이 셀카 댄스
내가 바로 유이다

애프터스쿨 유이는 그 어떤 소품으로도 춤을 출 수가 있다고 말했고 《화신》 MC들은 그녀에게 댄스를 요청했는데요. 유이 섹시 댄스에 기다란 김구라 턱 다물어지지 않았고 입이 딱 벌어진 신동엽 표정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유이는 “옛날엔 이런 이야기 하면 많이 울었는데 지금은 너무 터무니없어서 눈물이 아깝다”라고 말했습니다. 애꿎은 유이 스폰서 루머 유이 합성사진 해명, 오해를 적극적으로 풀기 위한 방송 고백은 정말 잘한 일입니다. 끝으로 유이는 싱글 레이디는 1000번은 춘 거 같다며 “제발 싱글 레이디만 안 시켰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는데요. 테이블 위까지 올라가서 늘씬한 다리맵시를 뽐낸 유이는 긴 머리를 휘날리며 섹시한 춤을 춰 스튜디오를 초토화했습니다.

최초 입력 2013. 9. 11. 15:16 방송 리뷰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