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미니 원피스

이다해 골반 파격 드레스 명품 몸매의 레전드 사진

이다해 골반 파격 드레스 명품 몸매의 레전드 사진

[리뷰 걸이 말하다] 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 레드 카펫에 등장한 이다해 드레스는 몸에 딱 붙는 명품 골반을 잘 드러내 준 검은색 롱드레스의 과감한 패션으로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다해 파격 드레스

이날 시상식 레드카펫의 이다해는 몸에 딱 붙는 드레스로 몸매 곡선을 그대로 드러내고 파격드레스와 함께 하이힐, 클러치백도 모두 검은색으로 통일해 세련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드레스 자태

이다해 드레스 몸매

이다해 파격드레스는 앞이 부분적으로 트인 데다가 옆과 뒷부분으로 갈수록 더 과감하게 상체를 드러낸 패션 스타일로, 늘씬한 이다해 몸매를 드레스를 통해 한껏 자랑하기에 충분하게 디자인되었다. 

여배우들의 드레스

탤런트 이다해

최근 시상식 레드 카펫에 등장하는 여배우들의 드레스 디자인은 몸에 꽉 끼는 롱드레스가 대세. 특히 몸에 달라붙어 여배우의 글래머 몸매를 한층 부각시키며, 앞과 옆뿐만 아니라 뒷부분까지 시원하게 트인 디자인을 너 나 할 것 없이 선호하는 추세다. 파격 드레스 또는 반전드레스로 표현되는 최근 여배우들의 드레스 트렌드는 시상식 때마다 과한 노출 경쟁을 낳기도 한다. 

이다해 드레스
이다해 반전 드레스

이다해 파격 드레스도 예외없다. 얇은 끈으로 아슬아슬하게 걸친 이다해 드레스는 자칫 가슴 노출 사고를 불러일으킬 위험마저. 앞트임, 뒤트임, 옆트임 디자인된 이다해 파격 드레스는 기자들이 아무 방향에서 셔터를 눌러도 노출 사진이 나올 정도이지만, 싼 티가 난다든지 야하다는 느낌은 덜하다. 

이다해 드레스는 하늘거리는 소재적 특성과 몇 가지 디테일한 디자인을 통해 섹시미가 물씬 풍겨나는 아이템, 잘록한 허리도 돋보이게 하며 이다해 명품 골반 라인을 잘 살려줬다. 세련된 검은색 롱드레스의 그는 여신 같은 느낌마저 풍기며 파격 드레스를 입어도 과하지 않게 멋을 내는데 성공했다. 

패션 전문가

이다해 파격 드레스

이다해 드레스에 대해 패션 전문가들은

파격적인 디자인이 아찔하긴 하나 블랙톤의 색상적 매력과 곧게 떨어지는 라인 등이 우아했다. 그래서 노출이 있긴 했지만 과도해 보이진 않았다. 이다해의 날씬한 몸매와 잘 어울리는 드레스 선택이었다

라고 평했다. 

이다해 몸매

2010 KBS 《연기대상》 시상식. 볼륨감 넘치는 이다해 가슴 라인이 돋보이는 사진. 

배우 이다해

이다해가 속 비치는 드레스를 입고 몸매를 다 드러내며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다해 파격 드레스 노출 2010 KBS 《연기대상》 MC로 나선 이다해는 이날 시스루 드레스 등장은 그야말로 드레스 노출 종결자임을 자타가 공인하는 계기가 됐다. 가슴 부분과 등이 파였으며, 피부색과 흡사한 이다해 파격 드레스 색상은 어디까지 노출이 된지 모를 정도로 아찔한 느낌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제작발표회

이다해 드라마 제작발표회

또한 MBC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 제작발표회에서 이다해는 뽀얀 살결과도 잘 어울리는 블랙 스팽글 장식의 반전드레스를 입었다. 앞모습 또한 이다해 몸매의 굴곡을 여과 없이 보여줬지만, 뒷모습은 그야말로 화끈했다. 특히 이다해 드레스는 뒷부분의 매무새가 목부분에만 있어 더욱 아찔했다. 

이다해 글래머, 가냘픈듯하면서도 은근 글래머 이다해 파격 드레스 몸매. 이다해 각선미 사진 

이다해 각선미 사진
쇄골이 아름다운 이다해

쇄골이 아름다운 이다해 가슴 라인도 명품

같이 보기

이다해 초미니 드레스

일본 길거리 이다해 초미니 드레스 명품 몸매 사진

이다해 트위터 사진 중 이다해 일본에서 찍은 사진. 사진 속 이다해 초미니 스커트가 매력

이다해 일본에서 찍은 사진

검은색 드레스가 어울리는 이다해 초미니 스커트를 입고 난간에 걸터앉아 있다.

이다해 미니 원피스

피곤에 지친 듯한 무표정한 얼굴이지만 노출이 심한 원피스에 드러난 이다해 명품 골반 라인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붉은 입술과 이다해 긴 머리, 블랙 원피스에 팔찌와 핑크 네일이 하얀 피부 미인 이다해 그녀를 인형처럼 돋보이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