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결혼식·웨딩드레스)

이효리 결혼
하얀 웨딩드레스에 부케를 든 이효리와 하늘색 턱시도 차림의 이상순이 부부 됐음을 인증했다.

이효리 결혼식 웨딩드레스 “예쁘다!”

이효리 웨딩드레스 자태는 여신이 따로 없군요. 신혼여행을 비롯하여 결혼 심경, 소감, 눈물 등 온통 두 사람을 향한 축복 분위기로 가득한 온라인입니다.

2013년 9월 1일 결혼식이 제주도 별장에서 있고 나서 수많은 화제가 연이어 끊이질 않는데요.

우리 결혼했어요

의미 있고 즐거운 날이었다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팬카페 《 효리투게더 》에 결혼사진을 공개하고 뜻깊은 소감도 남겼습니다.

다들 궁금해하실 것 같아 인사 남깁니다. 모두 직접 준비하느라 우리 두 사람과 친구들이 며칠 고생했지만 그만큼 의미 있고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공개한 사진은 하늘색 턱시도를 입은 이상순과 흰색 웨딩드레스로 단장하고 부케를 든 여신 이효리가 부부 됐음을 인증하고 있었는데요.

이효리 결혼사진

수수한 신부 “아름답다!”

결혼식에 임하며 약간 긴장한 듯한 이상순, 신랑 표정이 진지하고 듬직했습니다.

다소 수수한 신부 메이크업이었지만,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살린 이효리.

머리 위에 얹은 화관이 신부가 됨을 증명하는 사진입니다.

무엇보다도 가을의 신부가 된 그녀가 환하게 미소 지으며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어서 흐뭇했습니다.

섹시하고 귀여운 웨딩드레스

특히 신랑 신부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이라도 하듯 손을 꽉 맞잡고 있어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한, 이효리 자전거 사진은 편견을 깨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시선을 압도했는데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자전거를 타는 귀여운 모습은 《 내일을 향해 쏴라 》 영화 장면을 연상케도 했습니다.

이효리 자전거 사진
이효리 웨딩드레스 뒤태
이효리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는 그녀가 직접 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한 신부 드레스로 밝혀져[1] 눈길을 끌었는데요.

어떤 드레스보다도 섹시하고 아름다운 드레스가 됐고, 개념 꽉 찬 신부임을 알게 했습니다.

효리야 결혼해 줄래? 키스 프러포즈

지난주에는 이상순 프로포즈 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효리는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프로포즈 받았어요. 자랑 좀 할게요

라며 예비 신랑이 만든 프로포즈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 Hyo Ri & L.S.S PROPOSE >라는 제목의 프러포즈 영상은 온스타일 《 이효리의 X언니 》에서도 방송돼 화제가 됐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프로포즈
이효리 이상순 프로포즈

프러포즈 동영상에는 절친한 친구 축하 메시지를 일일이 담아 감동을 줬습니다.

이어 이상순은 순금 반지를 들고 나타나

나와 결혼해 줄래?

라며 한쪽 무릎을 꿇어 이효리를 활짝 웃게 하였습니다.

반지를 같이 낀 두 사람은 진한 포옹을 나누며 감동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온스타일 《 이효리의 X언니 》 9월 3일 방송에서는 이상순 몰래 준비한 이효리 프러포즈가 전파를 탔는데요.

프러포즈를 계획하다 스피카 노래를 듣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효리는 스피카 컴백 노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이상순과 함께 제주도를 찾았는데요.

예비남편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한 그녀는 영화 《 러브 액츄얼리 》처럼 스케치북 프러포즈를 준비했고 스피카는 뒤에서 러브 액츄얼리 OST All You Need Is Love를 부르기로 했습니다.

이효리 프러포즈 노래
이효리 멋진 프러포즈
이효리 프러포즈 눈물
이효리 프러포즈연습

스피카 멤버들이 연습 삼아 노래를 부르자 이효리는

어떡하지? 눈물 날 것 같다

라며 엎드리는 모습을 보이다가 이상순에게 프로포즈할 때도 눈물 흘렸습니다. 평소 눈물이 많은 스피카 김보형은

친언니 시집가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라며 따라 울었는데요.

남자답게 키스해 줄래?

반지 프러포즈를 받은 이효리가 답장으로 자신의 마음을 스케치북에 적어 키스 프로포즈를 전해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공개 프러포즈를 한 방송은 너무 귀엽고 예쁜 장면이었는데요.

그녀의 키스 프러포즈는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됐습니다.

예스라면 키스해 줄래?

스케치북 프러포즈
이효리 키스 프러포즈
이효리 키스 프로포즈
이효리 프로포즈 눈물

나중에 제주에서 결혼하자 했던 약속 기억나?

그 약속 지킬 수 있게 해줄 거지?

나랑 결혼해 줄래?

수줍은 마음을 전한 뒤 `Yes라면 Kiss me(예스라면 키스 미)`라는 글로 남편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해 부러움을 한껏 받았는데요.

신랑의 포옹을 받은 9월의 신부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국민 섹시 가수 품절녀 되던 날

지난 1일 제주도 애월읍 별장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하객으로 참석해 남자친구와 올린 비밀 결혼식.

이상순 이효리 결혼사진

이효리가 애완견 순심이와 촬영한 결혼사진

이효리는 지난날 이상순과의 열애 보도가 나간 뒤 집 앞에 카메라를 들고 찾아오는 기자들 등쌀에 순심이 산책하러도 못 가고 며칠간 집 안에만 머물 정도로 스트레스는 심각했다고 알려졌다.

이효리 비밀결혼
비밀결혼 이효리
이효리 이상순 비밀결혼

스포츠서울닷컴이 줌 카메라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한 데 대해 지나치다고 반응하는 누리꾼도 보였습니다.

이효리가 제주도 별장 입구에 사설 경호원을 배치하는 등 철통같은 보안을 유지한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비밀결혼식을 한 이유는?

비 올까 걱정했는데 날씨도 좋았다.

부득이하게 비공개로 하다 보니 서운해하는 분들도 많으셨다.

제 인생에 중요한 날이니만큼 가족과 친지들께 평범한 딸이자 며느리가 되고 싶었던 마음을 이해해 주길 바랍니다.

철통 보안 속에 진행된 비공개 결혼식으로 서운한 마음이 들었을 팬과 취재진 등에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이 나타난 심경입니다.

축가·하객

제주도 애월읍 별장 두 연인의 모습은 SBS 《 좋은 아침 》 9월 2일 방송에서도 공개되며 하객들이 웃음을 터트려 눈길을 끈 축가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7월 이상순 아버지는 언론 인터뷰에서 “며느리가 너무 소박해서 여럿이 참석하는 것보다는 일가친척, 지인들만 참석해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 했다”라고 밝혔던바.

처음 이들의 다리를 놓아준 정재형과 절친 디자이너 요니P 등 가족과 지인 90여 명이 하객으로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재형 이효리 결혼식 하객
이효리 결혼식 하객
요니p 이효리 결혼식 하객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구들만 참석했고, 오후 5시부터 진행된 피로연에도 30명 남짓 지인들만 모였다는데요.

이날 하이라이트는 지인들이 예비부부를 위해 준비한 축가였습니다.

축가가 처음엔 진지한 분위기 속에 감동적으로 시작되었지만, 중간부터 갑자기 트롯풍으로 바뀌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신혼여행 어디로?

두 사람은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여행을 위해 오랫동안 꼼꼼히 준비했다

결혼식을 마친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당분간 제주도 자택에서 휴식을 취한 뒤 이번 달 중순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납니다.

신혼여행조차도 그들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알게 해줬는데요.

유럽 배낭여행이 신혼여행을 대신한 것이라고 알려져 ‘이효리 스타일 신선하다’는 댓글이 쇄도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결혼사진
이효리 신혼여행
이상순 이효리 신혼여행

유럽 배낭여행은 누구나 한 번은 해보고 싶은 일

한 매체는 유럽 배낭여행으로 신혼여행 다녀온 또 다른 연예인 커플 타블로 강혜정 부부를 소개하며 평행이론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 신혼여행은 약 한 달 동안 배낭을 메고 유럽을 돌며 인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많은 이들이 허례허식 없는 진짜 결혼식에 부러워했습니다.

이효리 웨딩드레스 가격

가수 이효리(38) 씨가 결혼식 때 입은 웨딩드레스는 그가 과거 20대 때 미리 사둔 드레스라고 밝혔다.

JTBC 효리네 민박 2017년 7월 2일 방송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민박집을 찾은 20대 여자 손님들에게 결혼 앨범을 보여주며 결혼식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효리 결혼 앨범
신부 메이크업실 이효리
신랑 대기실 이상순

이효리 씨는

너희 우리 결혼식 사진 볼래?

라고 제안하면서 결혼 앨범까지 공개했다. 그는

이 집에서 결혼했다. 결혼식 날 아침에 난 2층에서 메이크업 준비하고 오빠는 1층 거실에서 솔로를 탈피하는 거를 마음 준비도 하고…

라며 신부 메이크업실과 신랑 대기실이 집이었음을 깜짝 고백했다. 이어

드레스는 내가 태국 여행 갔다가 10만 원? 주고 내가 결혼 전에 너희 나이쯤일 때 갖고 있었어. 나중에 결혼하면 입으려고

라고 말하며 결혼식 드레스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했다.

이효리 웨딩드레스 가격
이효리 스몰 웨딩

너희도 어디 갔다가 딱 마음에 드는 게 있으면 미리… 아닌가? 너희는 막 화려한 거 입어보고 싶지?

이에 20대 소녀들은

아니요, 저희도 스몰 웨딩이 꿈이에요. 가까운 사람들만 불러서…

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이효리 씨는

그러니까 훨씬 좋더라. 오래 파티처럼 계속 하루 종일 놀았거든 밤까지

라고 회상했다.

최초 입력 2013. 9. 4. 13:11 연예가 소문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