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변수미 수영장 사진 애니팡.. 결혼 두 달 만에 딸 공개

이용대 변수미 수영장 사진 애니팡.. 결혼 두 달 만에 딸 공개

지난 2012년 이용대와 여자친구가 수영장에서 농도 짙은 자세로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퍼진 사건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이용대 여자 친구와 수영장 셀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된 것이 발단이었습니다.

이용대 변수미 수영장
지난 2012년 8일 오전 한 온라인 게시판에서 ‘이용대 여친과 수영장 셀카’라는 제목으로 확산한 이용대와 애인 사이로 보이는 여성의 사진. 드라마 <각시탈>에 출연한 신인 배우 변수미의 페이스북에서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사진은 삭제되고 나중 논란의 불씨가 됐다. 변수미는 검은색 비키니 사진을 게재해 자신의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그녀는 팔을 다친 듯 깁스한 상태로 비키니를 입고 “나 배영 했다. 이 손으로”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수영장 키스 사진



사진은 이용대가 여자친구와 얼굴을 가까이 대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고 있었는데요. 한쪽 팔 깁스를 한 변수미는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한 손으로는 브이(V)를 하며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서로 마주 보고 포옹한 채 키스하는 사진은 수위가 꽤 높습니다.

당시 이용대 측은 사진 속 인물이 여자친구가 맞지만, 그 사진을 유출한 사람을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용대가 한 TV 프로그램에서는 사귀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결국 거짓말을 했다며 반발하는 누리꾼들이 나타나면서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우리 오빠는…”

또 애초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은 여자친구인 변수미의 페이스북에 올렸다가 삭제, 한 장의 사진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일반인 대학생 여자 친구를 숨겨주고 싶어 그랬다고 한 이용대, 하지만 신인 여배우 한수현으로 톱스타와 찍은 변수미 사진은 네티즌을 당황케도 했고 여러 사람 추측이 오갔습니다.

“우리 오빠는 내가 조용히 애니팡 할 때 날 제일 이뻐해 준다. 그리고 잠들었을 때랑.”이라고 쓴 변수미 페이스북 글은 두 연인의 애정 깊이를 가늠케 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팩트

한 매체는 “한수현(변수미)의 소속사 측이 사진 유출 이틀 뒤 ‘이용대가 문제의 사진을 그림으로 남기고 싶어 한 화가에게 의뢰했고, 이 화가의 전 여자친구 A 씨가 이메일을 해킹해 사진을 유포한 거’라고 밝혔다”라고 말했습니다. 호기심으로 비공개 카페에 사진을 게재했다는 A 씨는 유포시킬 의도는 없었다며 해킹 사실을 인정하며 선처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른 매체는 영화 ‘수목장’을 연출한 박광춘 감독과 전화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는데요. 박 감독은 “원래 신인 연기자 캐스팅에 민감한데, (한수현이) 신인이 하기 쉽지 않은 캐릭터를 잘 소화했고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이라 괜찮겠다고 판단했다. 연기를 잘하고 재능이 있는 친구다.”라며 “한수현의 화제성을 이용한다는 시선은 오해”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는 덧붙여 “지난 6월 수목장 촬영 때 한수현이 남자친구 있다는 사실도 숨기지 않았다. 상대가 누군진 말 안 했지만, 그가 이용대라는 건 어제 기사를 보고 알았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용대 부인 변수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변수미는 동덕여대 편입 전 인덕대학교 재학시절 교수인 배우 신현준의 도움으로 영화배우가 됐습니다.

2012년 `수목장`(영화)에서 여고생 귀신 역으로 데뷔, `한수현`이라는 예명을 사용했습니다.
2015년 `쓰리 썸머 나잇`(영화)의 단역, 2016년 `우리 연애의 이력`(영화)에서 이미지 역으로 조연.

변수미_한수현
변수미 몸매

나이

이용대는 1988년 전라남도 화순에서 태어났습니다.
변수미는 1989년 출생 프로필이 있습니다. 고향은 소개되지 않았습니다.

집안

2011년 배우 지망생이었던 변수미는 아버지가 주최한 배드민턴 행사장의 사회를 맡았고 이 행사에 참석한 이용대와 처음 인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변수미 아빠, 변수미 집안 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배우 변수미 아버지 직업에 관하여는 전해진 바가 없습니다. 2012년 변수미 페이스북(수영장에서 키스하는 사진)이 유출되면서 이용대는 변수미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 화제를 모았습니다.

야구장 데이트
변수미 이용대 야구장 데이트. 2012년 서울 잠실야구장 TV 카메라가 커플을 포착한 사진이다. 당시 또 다른 지인이 함께 있었기 때문에 열애 사실이 표면화되진 않았지만, 당시 변수미는 페이스북에 야구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이 사진을 두고 매체는 이용대를 바라보는 변수미의 볼륨감 넘치는 옆모습이 인상적이라고 표현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가운데 지인의 모습이 있다.

이용대 연봉

지난해 국가대표를 은퇴, 올 2월 요넥스 배드민턴 선수단에 입단한 이용대 선수의 연봉이 이목을 끕니다. 역대 최고 대우라고 알려졌지만, 계약 기간 및 액수 등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결혼 두 달 만에 득녀? 속도위반 임신과 출산

요넥스(이용대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2월 초 “이용대가 4월 아빠가 된다”라며 변수미 임신 사실도 전했습니다. 6년 연애 기간을 거친 이용대 변수미는 2017년 2월 비공개 결혼식을 하고 4월에 출산했습니다.

변수미 이용대 딸
2017년 4월 10일, 이용대가 “오늘 오후 5시 25분 득녀했다”라며 자신의 SNS에 그의 신생아 딸 사진을 게재했다가 하루도 안 돼 삭제했다. 하지만 다음날 오후 다시 딸과 찍은 사진을 등록했다. 누리꾼은 이런 해프닝이 이용대 딸의 외모를 지적하는 악성 댓글 때문에 일어난 것으로 추측했다.



딸 사진 공개

이용대 선수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 딸 사진을 게재, 득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한방이 엄마가 많이 힘들어했지만 잘 낳아줘서 고맙네요”에 이어 “축하해 주신 모든 분 정말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뜻을 전했습니다. 이용대 아내 변수미도 근황을 “딸 바보 아빠”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남겼습니다.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