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복근 드러낸 속옷 몸매 ‘아찔’

전효성이 비키니 속옷을 입고 찍은 사진 속 몸매.

다들 보셨나요?

많이 부러운 몸매, 11자 복근을 소유하고 있는 걸그룹 멤버네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엄청난 조회 수를 자랑한 바 있는데요.

비키니 사진만 구경해도 좋지만, 이왕이면 그녀처럼 멋진 여자 복근 만드는 법도 한 번 보도록 합시다.

통통하기만 했던 그녀가 란제리 모델이 되더니 이처럼 확 변신했습니다!

전효성 미니스커트

직찍 과시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은 트위터 글로
패드로 사진 찍어 보겠다는 패기. 무보정
이라면서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그러자 어떤 누리꾼은 속옷 화보 촬영 현장에서 직접 올린 사진인데 무보정 몸매가 더 예쁜 듯, 진짜 후덜덜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뭔가 이상하다고 덧붙였는데요. 네티즌들은 전효성 몸매가 이 정도였나? 다이어트해서 볼륨감 사라졌을 줄 알았는데 대박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대기실 같은 곳에서 거울을 마주 보고 촬영한 듯한데요. 가슴 바로 밑에서 흰색 시스루 옷을 묶어 복근이 완전히 드러나게 하여 상의 실종 룩을 완성했는데요. 시스루 소재로 입은 상의는 거의 있으나 마나 한 의도된 연출을 하여 아찔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전효성의 시스루 상의는 안에 입은 비키니와 볼륨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어 전혀 거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보이기도 했는데요. 또한, 한 뼘도 채 되지 않는 핫팬츠의 단추를 풀어헤친 듯 윗부분을 조금 접어 다이어트한 허리 라인과 다리를 자랑했습니다.

전효성 복근 드러난 속옷 셀카 미친 몸매

안 그래도 최근엔 속옷 화보 등을 과감하게 공개해 인기를 끈 터에 이렇게 매력 넘치는 무보정 사진을 공개해버리면 남자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겠다는 야심을 숨기기는 어렵겠습니다. 그리고 그가 베이글녀 종결자라는 찬사가 이어지는데요. 과연 그녀 복근 비결은 어떻게 하면 만들 수 있을까? 예전에 전효성은 두껍고 탄탄한 허벅지였는데요, 최근 다이어트한 각선미는 조금 가늘게 보이면서도 구릿빛을 이루어 단단하게 보입니다.

전효성 같은 여자 복근 만들기

그녀처럼 잘록한 허리 라인과 예쁜 각선미 단단한 여자 11자 복근 만드는 법을 배워봅시다. 먼저 그가 복근 운동만으로 저렇게 다이어트가 된 것이 아니라는 걸 아셔야 합니다. 저런 몸매가 완성되려면 온몸 운동을 병행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자는 선천적으로 남자보다 많은 피하지방을 가지고 있어서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아니라면 선명한 복근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운동에만 매달린다면 뱃살이 고스란히 빠질 수도 있겠지만, 더 좋은 효과를 얻으려면 온몸을 움직여 전신의 지방을 줄여서 뱃살을 빼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므로 전효성 복근처럼 만들고 싶다면 빠르게 걷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거의 매일 하루 1~2시간 정도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은 사람은 격일이라도 빨리 걷기 운동을 하는 것이 최상입니다. 빨리 걷는 운동은 뒤에서 누가 잡으러 온다고 생각할 만큼의 속도가 좋습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허리 근육도 강화되고 몸매까지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복근 만들기 위한 음식

다이어트를 위해 음식을 무조건 안 먹거나 혹은 복근 빨리 만들기를 위해 음식 섭취량을 한꺼번에 줄이면 온몸 걷기 운동하다가 쓰러집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콩으로 만든 음식이나 닭가슴살, 달걀, 쇠고기, 고등어, 참치 등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도움 됩니다.

최초 입력 2013. 2. 26. 23:24 패션 스타일 ⓒ리뷰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