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반려견 카이·쿠마 강아지 종류? 난리인 이유

제니 반려견

[리뷰 걸이 말한다] 블랙핑크 가수 제니가 반려견과 함께 패션 잡지 ‘보그 코리아’ 화보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제니는 2020년 4월 17일 자신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제니 화보

제니 화보

사진 속 제니는 머리에 코코 크러쉬 리본핀을 하고, 기하학적인 여러 무늬가 있는 샤넬 2020 ss 컬렉션 원피스를 입고 한 손엔 자신의 포메라니안 반려견 《쿠마》를 안고 매력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반려견 카이·쿠마

제니 반려견 쿠마 카이
블랙핑크 제니 반려견

블랙핑크 제니는 이번 보그 화보에 나온 반려견 말고도 《아메리칸 코카 스파니엘》 한 마리를 더 키우는 거로 소문나 있다.

제니는 1월 25일에는 편안한 옷차림에 털모자를 쓰고 반려견 두 마리에게 한복을 입히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제니 반려견 이름 카이 이유

이것을 포털 지식인에 물어보는 사람이 있다. 또 지난해에는 블랙핑크 제니 강아지 이름이 카이라던데 전 남자친구 이름 본떠서 지은 거냐는 질문도 나왔다. 근간엔 블랙핑크 제니와 카이(엑소의 멤버)가 만나는 거냐고 물어본 사람도 있다.

제니와 사귄 카이

블랙핑크 제니와 엑소 카이는 현재 결별 상태다. 헤어진 지 2년이 넘은 지금도 이런 질문이 있다.

제니 카이
2019년의 제니와 카이

가수 제니와 카이 두 사람은 하늘공원서 데이트 도중 디스패치 신문의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되어 2019년 1월 1일 연예인 열애 공식 1호 커플로 단독 보도된 바 있다. 둘은 연애가 공개된 지 한 달도 안 돼 딱 25일만인 1월 25일 SM엔터테인먼트(카이 소속사) 측이 제니 카이 이별 소식을 공식 인정했다. 이때 SM 측은 이별 이유 또한 침묵했다. 지코와 설현 역시 단기간에 결별을 알린 아이돌 커플이다. 두 사람은 2016년 8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 인정했지만 49일 만인 9월 말 결별 선언했다.

제니 반려견 카이

제니와 화보를 촬영한 《카이》는 2010년 태어난 강아지로 어릴 적부터 엄마 아빠와 함께 키운 첫 번째 애완견이며 개 이름이 카이인 이유를 언급한 바가 없다.

2018년의 카이 제니 반려견
2018년의 카이, 제니 반려견

K팝 그룹 엑소(EXO)의 메인 댄서 가수 카이(KAI)는 2012년에 데뷔했고, 데뷔 전 활동 당시에는 본명(김종인)을 사용했다. 그러므로 강아지 카이와 엑소 카이는 이름이 같을 뿐 관련이 없다.

같이 보기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 사진 = 제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