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 가방 화보서도 몸을 꼬네 “망사니트도 예뻐”

가수 지나 가방 화보서도 몸을 꼬네 “망사니트도 예뻐”

[리뷰 걸이 말한다] 가수 지나가 가방 화보에서도 글래머 몸매의 위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시선을 끈다. 그녀는 캘빈클라인 진 모델로 발탁돼 모던하고 심플한 의상과 가방으로 가을 트렌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캘빈클라인 진 화보에서 잇백을 소개하며 올가을 패션 인기 아이템 광고에 나섰다.

머스트 해브 아이템

지나 볼륨 몸매
검정 백팩,
톰보이 룩

지나 시스루룩
빈티지 호보 백
시스루룩

지나 화보
빅 백
매니시룩

지나 가방 화보
포쉬 마켓 백
뉴요커 스타일

지나 화보, 올가을 트렌드

가을 트렌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올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블랙 백팩의 톰보이 룩, 빈티지 호보 백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시스루룩, 빅 백을 이용한 매니시룩,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포쉬 마켓 백을 매치한 뉴요커 스타일까지 지나 8등신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화보에서 지나는 몸매를 가장 큰 패션 아이템으로 승화시켜 완벽한 각선미와 볼륨 몸매를 드러냈다. 화보는 패션 잡지 Ceci(쎄시) 10월 호, 코스모폴리탄 캠퍼스 10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나 검정 란제리
지나 검정 란제리 노출

더 보기

    지나 몸매
    지나 하의 실종
    지나 하의 실종

    지나 캘빈클라인 진
    지나 청바지

지나는 가을 데님 화보를 통해서도 완벽 몸매를 드러냈다. 그리고 캘빈클라인 진과 함께한 록 시크 무드의 가을 데님 화보에서도 완벽한 허리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화보 속 그녀는 청바지에 셔츠 하나만으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 구릿빛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유연한 포즈가 더해져 예사롭지 않은 매력을 한껏 표출했다. 몸매 종결자 마네킹 보디 등 화려한 수식어가 전혀 부끄럽지 않을 만큼 캘빈클라인 진 가을 데님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지나의 화보, 탄력 몸매와 건강미는 패션 잡지 Elle(엘르), Haper’s Bazaar(하퍼스 바자), W(더블유) 9월 호를 통해 볼 수 있다.

캘빈클라인 진 동영상

최초 입력 2011. 10. 13. 10:22 패션 스타일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