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금주? 건강·정신적 문제 언급 ‘의문 증폭’

티아라 효민

[리뷰 걸이 말한다] 가수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금주, 금식 선언을 하는 게시물을 올려 궁금증을 일으켰다.

효민 건강 문제 언급

티아라 효민은 2021년 2월 16일 자신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효민 금주

사진 속 효민은 머리를 비닐 띠로 묶고 얼굴에 분홍색 마스크를 착용한 채 앞을 바라보고 있다. 단백질, 야채, 과일 등 항목을 나열한 메모지를 찍어 올리며 사진 위엔

모레부터 금주 금식 시작, 안녕 내 사랑들.. 건강상의 문제이오니 방해하실 분들은 연락 자제 부탁드려요. 아니 하지 마세요

라고 포토샵으로 메시지를 강조해 단호한 결의가 느껴지게 했다.

효민 NO SIGNAL, 정신적 문제 암시

효민은 2월 17일에는 검은색 바탕에 NO SIGNAL이라고 적힌 사진을 공개하며

사람들 앞에서 의기소침해지는 거 극복하고 싶었는데 더 의기소침해짐

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추가로 게재해 의문을 증폭시켰다.

효민 의기소침

한편 효민은 데뷔 전 2008년 FT아일랜드 [헤븐]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뒤 2009년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Bo Peep Bo Peep, Lovey-Dovey, 거짓말, Cry Cry, DAY BY DAY, 너 때문에 미쳐, Roly-Poly 등의 히트곡 활동에 참여했고, 가수 겸 탤런트로 활동 중이다.

2021년 10월 팬 미팅 《효민의 ON/OFF 시크릿데이트》를 개최했다.

걸그룹 티아라는 멤버 보람, 소연 등이 2017년에 탈퇴한 후 지연, 은정, 효민, 큐리 4인조 걸그룹으로 존재한다.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 사진 = 효민 인스타그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