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걸이 말한다] 한가인 에르메스 가방 멘 귀여운 여름 공항 패션. 공항에 나타나기만 하면 바로 화제가 되는 연예인의 패션. 그중 ‘한가인 공항패션’은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데요. 과연 어떤 비밀이 있길래 사람들 이목을 집중시키는 걸까요?
‘한가인 공항패션 가방’으로 이름 붙여진 ‘에르메스 볼리드 백’ 가격도 궁금해지는데요.
일반인 대학생과 별반 다르지 않은듯한 수수한 옷차림 뒤엔 깜짝 놀랄 반전이 있습니다.
한가인은 파란색 줄무늬 티셔츠에 검은색 바지를 매치한 마린룩을 공항패션 콘셉트로 정했는데요.
스타일이 심플하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며 눈길을 잡아끕니다.
▲ 마린룩, 한가인의 여름 공항패션
중국 상하이 국제영화제 참석을 위해 출국하려고 인천공항에 나타난 한가인 사진입니다.
한가인은 여름 공항패션의 정석을 보여주는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한가인은 머리를 말아 올려 똥머리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깔끔한 흰색 구두와 빨간색과 흰색 가죽 팔찌로 멋을 더하며 공항패션을 마무리했습니다.
▲ 천사 휴대폰 케이스, 공항패션 액세서리
▲ 한가인 가방 = 손잡이 있는 명품 숄더백
이날 한가인 공항패션의 포인트는 와펜과 스카프로 장식된 빈티지 명품 가방이었는데요.
한가인 하늘색 가방 에르메스 볼리드 가격은 중고가격조차 7백만원을 호가하는 명품백으로 알려져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같이 보기
최초 입력 2012.06.24, 03:20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