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발표회에 임신 상태로 나타난 한채영

한채영 임신 이영애처럼 늦었던 이유

한채영 임신 이영애처럼 늦었던 이유

임신 축하! 시어머니 좋아하실 듯… 

한채영 임신

[리뷰 걸이 말한다] 안녕하세요, 한채영 임신 이영애 임신 등 온 동네에 인터넷은 스타들 결혼 뒤 임신 소식으로 봇물이 터졌네요. 

바비인형이라는 별명이 붙여진 한채영 예비 엄마 된다. 

바비인형 한채영

탤런트 한채영이 현재 임신 11주째에 접어들었다는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한채영 임신 축하합니다. 

놀란 이유는 한채영이 남편과 결혼한 지 6년 만에 임신 소식을 듣게 돼서 더 그렇습니다. 

한채영 결혼 6년 만에 임신 11주 차 깜짝!

한채영 결혼식

결혼 6년 만의 한채영 임신 소식을 맨 처음 들은 한채영 남편 최동준 씨가 많이 기뻐했을 듯한 깜짝 소식인데요. 

한채영이 바비인형이라는 별명을 얻은 건 아마도 지난 2001년쯤 되는 듯합니다. 

그땐 한채영이 < 찍히면 죽는다 > 영화로 데뷔한 바로 뒤라 한채영에 관한 사진이 인터넷에 무척 많이 게재되곤 했지만, 임신 6년 전인 2007년 한채영 결혼 소식 이후엔 팬들과 소통이 뜸했던 한채영이네요.

한채영 임신 소식을 다룬 기사에는

한채영 임신 11주면 광고천재 이태백 출연하기 전부터 임신한 상태였다는 거잖아. 후달달

이라는 댓글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 광고천재 이태백 >의 제작 발표회에 임신 상태로 나타났다? 

한채영 대단하네요. 

여의도 콘라드 호텔에서 열렸던 KBS 새 드라마 < 광고천재 이태백 >의 제작 발표회에 한채영이 임신한 채로 나타난 것입니다.

제작발표회에 임신 상태로 나타난 한채영

분홍색 드레스를 입은 한채영이 사진 촬영에 손을 들어 미소를 띈 채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인데요. 

한채영 제작 발표회 사진을 보니 임신이 조금 표나는 것도 같군요.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임신 중에 제작 발표회에?

현재 한채영 몸매를 보니 지금은 아니지만, 좀 있으면 완전한 D자형 몸매를 구경하게 될 수도 있을 듯한데요. 

한채영 임신 11주라면 배가 부르진 않았을 테지만, 느낌이 그런지 저 사진은 배가 약간 나온 듯도 하고 아무래도 탤런트 신분으로 촬영 등이 신경이 쓰일 테니까 코르셋 등으로 배를 감싸고 있을 듯도 한데요. 

그래도 한채영 몸매는 여전히 예쁘네요.

제작발표회 한채영

한채영 임신 중에 제작발표회서 기자들 앞에서 자세를 취한 사진입니다. 

한채영 < 광고천재 이태백 > 드라마에서 고아리 역은 미국 명문 광고 스쿨 출신의 AE 다운 도시적인 얼굴이 어울리던데요. 

< 광고천재 이태백 > 한채영은 고아리 역으로 탁월한 사교성을 발휘해 AE로서 뛰어난 영업력을 보여주는 연기를 합니다. 

그녀는 아직은 임신 초기이기에 빡빡한 촬영 일정 등 드라마 출연을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측근에 따르면 현재 건강한 상태인 한채영은 임신에 관계없이 < 광고천재 이태백 >의 출연 일정을 차질 없이 소화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채영 드라마
한채영 탤런트

한채영 예비 엄마,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한채영 최근 < 광고천재 이태백 > 출연 중 영화, 드라마, 각종 CF 등의 러브콜이 쇄도한다는데요. 

그래도 한채영 임신 소식은 결혼 6년 만에 얻어진 귀하고 소중한 결과이니 활발한 연예인 활동도 좋지만, 너무 몸을 무리하진 않았으면 합니다.

박선주 임신, 서영은 임신, 또 다른 연예인 임신 소식도?

이영애 나이와 같다는 박선주는 결혼 6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알린 스타인데요. 

가수이자 작곡가인 박선주 임신 사실 공개는 속도위반 내용이었지요. 

결혼식 준비 중 감기 걸린 줄 알았다. 자꾸 자고 피곤했다. 남편 강레오가 운동 좀 하라고 권유했다

한 방송에서 박선주 임신 소식과 함께 말했던 이야기입니다.

박선주 남편

감기약을 사러 갔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임신 테스트기로 테스트해 본 결과 뜻하지 않는 임신 소식을 알게 됐다

그 뒤 지난해 12월 박선주는 딸을 출산했습니다. 

한채영 임신처럼 서영은도 결혼 6년 만에 임신한 경우인데요. 

여러분 실은 고백할 게 있어요. 결혼 6년 만에 드디어 사고가 나서 한창 입덧 중입니다. 양가 부모님들 다 우시고. 이제 3개월 되었고요

서영은 임신 소식

지난해 4월의 서영은 임신 소식은 2006년 서영은 결혼 이후 한참 뒤인 6년 만에 트위터 글로 알려져 네티즌과 기쁨을 나눴습니다. 

그 뒤 지난해 10월 서영은 아들 출산 소식을 접할 수 있었는데요.

한채영 임신 이영애 임신 등이 크게 이슈가 되는 이유

한채영 임신 소식이 떠들썩합니다. 

그 가운데 한채영 임신뿐만이 아니라 이영애 임신도 회자하는데요.

이영애 딸

한채영이 결혼(2007년) 6년 만에 임신했고 또 이영애는 비밀 결혼식(2008년)을 하와이에서 올린 이후 결혼 3년 만에 쌍둥이 아이를 출산했는데요. 

이영애는 결혼 당시 나이가 38살이었고 41살에 아이 엄마가 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지난 2011년 이영애 출산 소식이 있었으니 이영애 임신은 결혼 2년 뒤 이뤄졌다는 결과인데요. 

이처럼 이영애 임신은 늦은 결혼 때문에 임신도 자연스럽게 늦어진 경우라고 볼 수가 있겠네요.

한채영 6년 만에 임신

한채영 임신 소식이 알려지고 이영애 임신 등을 볼 때 우리나라가 점점 결혼 나이가 고령화돼간다는 통계가 생각나는군요. 

뭐 그래도 건강한 아이만 출산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는 생각도 듭니다만. 

모든 일을 다 떠나 한채영 임신 소식은 축하받을만한 일인 것은 분명하네요. 

축하합니다. 

못 말리는 사건 /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