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섹시 뚱녀 향한 이경규 폭탄 발언 왜?

2013년 5월 7일 방송, 이경규 셀프 디스 화제.

이날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약간 우리는 사이비다. 우리한테 감정을 받겠다는 건 보나 마나” 라고

화성인 원하나 씨가 나오기 전에 던진 돌직구의 이경규 폭탄 발언.

이러한 그의 셀프디스는 화성인 섹시 뚱녀가 걸그룹 같은 아이돌이 될 수 있는지 MC들의 판정을 받기 위해 출연했지만,

그녀가 등장하기도 전에 이경규가 폭탄 발언을 한 이유는 화성인 섹시 뚱녀의 가수로서의 실력이 의심스러웠기 때문.

과연 방송 후반부에는 어떻게 평가했을지 궁금했습니다.

리뷰

틀에 박힌 섹시는 가라!

섹시 패러다임을 완벽 공개한 충격적인 비주얼의 화성인이 출몰했습니다.

– 왜 살을 안 빼는 거에요?
– 제 개성이 없잖아요.

섹시를 위해 다이어트 거부, 140kg 아이돌 화성인의 실체 大 공개!

현아 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바이러스 걸그룹
씨스타 화성인 바이러스
미쓰에이 화성인 바이러스
티아라 화성인 바이러스

지구인이 생각하는 천편일률적인 개성 없는 걸그룹 아이돌은 가라?

뛰어난 가창력과 예쁜 외모 등 일반적인 아이돌의 조건을 모두 무시한 신개념 섹시 화성인의 등장, MC들을 충격에 빠트린 화성인의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이효리, 아이비, 포미닛의 현아 등 대한민국 대표 섹시 여가수 아성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화성인 섹시뚱녀.

그녀가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온 이유가 자신이 섹시 아이돌로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검증을 받아보고 싶다는 것.

특이한 것은 섹시가수가 되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거부하고 있는 독특한 사연을 갖고 있었는데요.

화성인 섹시 뚱녀는 몸무게는 많이 나가지만, 아이돌로서 섹시 가수로서 충분한 재능이 있다고 주장하는 등 자신감이 넘쳤습니다.



화성인 섹시 뚱녀 정체 공개 전, 폭탄 발언!

화성인 섹시 뚱녀가 공개되기 전 김성주의 브리핑을 들은 김구라는 “아이돌이 천편일률적인 것은 동의한다”라며 “아이돌들을 실제로 보면 안쓰러울 정도로 너무 말라서 건강미를 추구한다면 이해할 수 있지만, 자신을 놔버린 사람이 섹시하다고 우기는 자체가 이해하기 어렵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경규는 화성인 섹시뚱녀가 그룹으로 결성되어 있느냐고 김성주에게 물었고 그는 “혼자입니다. 솔로이고 녹화 들어오기 전에 작가들한테 특별히 부탁을 받았다”라며 “보자마자 퇴짜를 놓지는 말아 달라. 지켜보고 검증해 달라는 거를 보니까 이분이 몸무게가 만만치 않은 듯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옛날에 양혜승 씨라고 있었다. 그분은 뚱뚱하지만, 동작 같은 것도 좋았고 그런 느낌이라면 얼마든지 볼 수 있다” 라고 말했고 또 이경규는 “뚱뚱한데 굉장히 얼굴이 예쁘고 노래를 굉장히 잘하고 몸이 굉장히 유연하다면 볼 만하다” 라고 맞장구쳤는데요.

화성인 바이러스 김구라 이경규 김성주

그러자 김성주는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온 거 보면 동네 에어로빅 아줌마 수준일 것 같은 불길한 느낌이 든다” 라고 말하며 난감해했습니다.

이어 이경규 폭탄 발언이 이어졌는데요. 이경규는 “솔직히 오디션 프로그램 많잖아요”라면서 “거기 나가서 정정당당하게 오디션을 보면 되는데 약간 우리는 사이비잖아요, 우리가” 라고 셀프 디스를 시작했는데요.

“우리한테 감정을 받겠다는 거는 보나 마나 화성인” 이라고 덧붙였고 이에 김구라는 “사이비들이 사이비를 보는 거, 이건 피곤한 거” 라고 이경규 셀프 디스에 한몫 더했습니다.

이경규 돌직구는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후반부가 짧을까 봐 오프닝을 좀 길게 했다” 라고 화성인이 등장하기도 전에 디스했고, 김구라는 “보통 비장한 사람들은 등장 전에 무대 뒤에서 조용히 있는데 녹화 전에 뒤에서 너무 떠들더라”라며 “에어로빅 아줌마 같은 가능성이 약간 있다” 라고 불길한(?) 예감을 드러냈습니다.

MC들을 충격에 빠트린 화성인 저돌적 댄스

드디어 화성인 섹시 뚱녀 원하나 씨가 소개되고 그녀는 나오자마자 선글라스를 벗으며 맛보기 댄스 신고식을 감행했는데요.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에 맞춰 섹시 댄스를 선보인 그녀의 춤 동작은 육중한 몸매에 비해 가벼워 보였고 얼굴도 귀여운 편이었습니다.

살만 뺀다면 예쁜 얼굴이 될 듯 보였고 가수 데뷔도 불가능하지도 않겠다는 느낌을 줬는데요.

아이돌을 꿈꾸는 그녀
화성인 등장
신개념 화성인

하지만 그녀의 등장에 폭소를 참을 수 없었던 이경규는 처음에는 멘붕이 왔는지 책상에 엎드리고 말았고 김구라는 “사실 칸막이는 있다. 화성인 등장 전에 앞에 대고 많이 이야기했는데도 기죽지 않고 춤추는 것 자체는 기개가 있다” 라고 칭찬했습니다.

또 이경규가 “몸이 부드럽네요.” 라고 하자 화성인 섹시 뚱녀는 즉석에서 상체를 흔들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김구라는 “보통 이러면 기죽는데 멘탈이 좋네!” 라고 말했습니다.

춤 연습을 많이 했느냐는 질문에 그녀는 “원래 타고난 게 좀 있다” 라고 말했는데요.



몸무게 140kg, 다이어트 거부 이유?

이 질문에 그녀는 “저 충분히 개성 있고 섹시 아이돌 가수될 수 있는데 살 빼면 개성이 사라지잖아요” 라고 답했는데요.

그녀는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이유를 어렸을 때부터 꿈이 가수였고 끼도 있고 하니까 세 MC분들께 아이돌 가수가 될 수 있는지 없는지 검증받고 싶었다고 격분한 표정으로 말했습니다.

그러자 김구라는 “지금 소녀시대 같은 아이돌도 어릴 적부터 춤 연습하고 학교 다니고 하면서 관리하고 노력해서 된 거”라며 “본인이 어릴 때부터 아이돌이 꿈이었으면 살을 좀 빼고 더 열심히 했었어야지 전혀 노력은 안 한다. 재즈 가수 중에서 윤희정, 빅마마, BMK 등은 개성 있는 음악가들인데 왜 굳이 섹시 아이돌만 고집하는지 모르겠다” 라고 안타까워했습니다.

화성인 원하나

또 이경규는 “뚱뚱한 자체를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문제” 라고 조언했고 김성주는 “왜 섹시 콘셉트만 고집하는지? 가창력 있는 가수로 콘셉트를 잡는 건 어떠냐” 라고 물었는데요.

“살 빼면 개성이 사라진다. 나같이 뚱뚱한 사람이 섹시 가수를 하지 않아서 승산이 있다.”

이에 대해 화성인은 “두 달 만에 30kg 감량하는 등 다이어트도 했지만, 오디션에서 외모 때문에 떨어졌다”라며 “국제가수 싸이 오빠처럼 섹시를 개성으로 밀고 나가겠다” 라고 주장했습니다.

이효리 눈빛보다 내가 더 뇌쇄적이야!

그녀는 지나의 D컵 섹시 포즈 비교 사진, 시크릿 전효성 꿀벅지 비교 사진 등으로 섹시 여가수에 못지않은 자세나 표정을 사진으로 찍어와서 소개하기도.

이효리 뇌쇄적 눈빛 비교 사진에 이경규는 어이없는 표정을 지으며 “정말 죄송하다.” , 김구라는 “자기 최면에 걸려 있다” 라고 말했고 김성주는 “눈에 흰 자가 너무 많이 보인다” 라고 하자 김구라는 “원하나 씨는 아무리 봐도 사회적 반항의 눈빛” 이라고 단언 짓기도 했는데요.

화성인 이효리 포즈
화성인 연예인 포즈 따라하기
화성인 완벽복제화성인 진아 포즈
포미닛 현아 포즈

포미닛 현아 섹시 웨이브 비교 사진 소개에서 원하나 씨가 “아. 완전 섹시해” 라며 자화자찬을 하자 김구라는 “관절염 파스 자세로 무릎 아픈 느낌” 이라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끝으로 씨스타 효린의 허스키 목소리 비교로 가창력 테스트에서 이경규는 80점을 주며 “사실 이 정도의 노래 실력이 나오지 않았으면 다 무너질 뻔했는데 그나마 노래가 받쳐주니까 안심이 된다” 라고 말했습니다.



BMK, 빅마마가 하지 못했던 댄스에 MC들 기겁 초토화!

이날 그녀의 댄스 실력에 화성인 바이러스 MC들은 경악과 동시에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멘붕 상태에 이르러 어쩔 줄을 몰라 했는데요.

김구라는 시크릿, 현아 등의 춤을 그대로 소화한 화성인 그녀의 댄스 시범에 “되긴 되네! 안 될 줄 알았는데” 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화성인 김성주에게 웨이브 돌격
화성인에서 벗어났을 없어
김구라 체념하게 만든 화성인

이윽고 세 명의 MC를 향해 다가온 그녀가 맨 먼저 김성주에게 스킨십을 마구 해대자 그 자리에서 꼼짝없이 경직돼버렸습니다.

다음 차례인 이경규는 도망가려고 했지만, 그녀에게 잡혀 터치를 당하고 말았는데요.

마지막 차례인 김구라는 체념한 듯 그녀가 머리를 만지자 “좋아”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뒤집었습니다.

최초 입력 2013. 5. 10. 07:19 방송 리뷰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