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토니안 결별
걸스데이 혜리와 사귀던 토니안의 결별 인정 소식에 다양한 반응이 나타났다.

토니안 혜리 결별 이유 알아보니 진심은

토니안 혜리 결혼할 줄 알았는데 나이 차이는 어쩔 수 없구나!, 토니안 혜리 결별 진짜 이유는 뭘까?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이유 많은 추측이 오갔습니다.

그래서 혜리 토니안 결별 진짜 이유를 알아보기 위하여 세바퀴 방송 발언 등을 중점적으로 적어보겠습니다.

토니안 키

혜리 산타

(위) 혜리 산타 복장 사진입니다.
어깨를 살짝 드러낸 혜리, 산타 옷을 입어도 섹시하군요.
손바닥만 한 걸스데이 혜리 얼굴에서 코 정말 높고 동그란 이마 눈길 끕니다.

혜리 남자친구

(위) 토니안 혜리 2년 전 이때부터 열애 조짐?
가수 토니안 혜리 열애 사실이 알려지고 두 사람의 2년 전 모습이 화제 된 사진입니다.
지난 2011년 여름 출발 드림팀 시즌2 방송에 함께 출연해 커플 짝짓기했던 장면인데요.
이날 혜리는 마음에 드는 사람으로 토니안을 선택해 커플이 됐습니다.

혜리 수지 교복

(위) 미쓰에이 수지 걸스데이 혜리 고등학교 시절 사진입니다.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왔던 ‘수지 혜리 교복 입고 다정하게’라는 제목의 사진인데요.
수지와 같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걸스데이 혜리는 건국대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혜리 토니안

혜리 과거



(아래) 걸스데이 혜리 교복 패션도 예쁘네요!
“짜잔, 이번에 제가 신인가수 NC.A 뮤비 출연했어요!”라며 공개한 혜리 교복 입은 사진.
걸스데이 혜리 단발머리 고등학생 모습, 시무룩한 표정조차 귀엽습니다. (혜리 트위터)

이렇게 예쁜 혜리가 남자친구이자 선배였던 토니안과 결별했다고 알려져 화제가 집중된 상태인데요.

본격적으로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이유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소문, 누가 그랬대?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공식 입장 들어보니

가수 토니안(36) 측과 걸스데이 혜리(20) 측이 결별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혜리 패션

토니안 데프콘

혜리 얼굴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와 토니안이 열애 8개월 만에 결별했다는데요.

“누군가는 상대방에게 희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상대방이 원한다면 아예 내가 포기를 하거나 희생하는 그런 식의 연애가 좋을 것으로 생각한다.”
(토니안 과거 발언)

열애 당시 토니안은 한 프로그램의 기자간담회에서 “사랑은 희생이라고 생각한다.”는 연애관을 밝혔습니다.

토니안은 혜리와의 결혼 시기에 대해 “아시겠지만 그럴 상황은 아닌 것 같다.”라고 설명하기도.

또한,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토니안이 혜리보다 한참 선배이며 혜리가 아직 어리고 신인이다 보니 열애로 피해를 줄까 봐 걱정을 많이 하는 것 같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토니안 과거

혜리 걸그룹

토니안 세대차이

토니안 혜리 결별 소식은 8일 뉴스엔 신문이 ‘토니안 측 “혜리와 최근 헤어져” 결별 공식인정’이라는 단독 기사로 전했습니다.

“연예계 공식 커플 토니안 혜리가 최근 결별했다.”라는 보도는

“아이돌 그룹 HOT 출신 토니안이 최근 걸스데이 혜리와 8개월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했다.”라고 밝히며

토니안 결별 인정 소식도 전했는데요.

토니안 측이 “토니안과 혜리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안다.”라고 결별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하지만 “토니안이 이와 관련, 자세한 얘기는 하지 않았다.”라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토니안 공식 입장)

토니안 나이

또 걸스데이 소속사 관계자는 “혜리와 토니안이 자주 만나지 못하다 보니 관계가 소원해졌다.”라고 밝혔고

이어 “각자 편하게 선후배로 조언해주는 관계로 남는 게 어떤가 이야기한 것 같다.”라고 혜리 토니안 결별 이유를 설명했다는데요. (혜리 공식입장)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소식에도

지난 4월 토니안 혜리 열애 인정과 함께 1세대 아이돌과 현역 아이돌 커플의 탄생 소식은 수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이후 토니안과 혜리는 공식 석상에서도 서로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해왔습니다.

16살이라는 토니안 혜리 나이 차이에도 두 사람은 방송 등을 통하여 애정을 뽐내며 열애하는 분위기를 물씬 풍기곤 했는데요.

토니안은 혜리와 세대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밝히며 “요즘 별명이 도둑놈이다.”라고 능청스럽게 말하는가 하면,

혜리 역시 1대 100 방송에서 “그분이 잘하고 오라고 해줬다.”라고 토니안을 언급하는 등 두 사람은 예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걸스데이 혜리

혜리 토니안 열애설

토니안 아이돌

혜리 남자

토니안 혜리 자동차

혜리 몸매

2012년 1월에도 혜리는 “드디어 그 유명한 토니안 선배님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동생도 너무 맛있다고 하고 저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강남역 오시면 여러분들도 꼭 들러보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같은 해 6월 1일에는 댄싱위드더스타2에 출연 중인 토니안을 향해

“잠시 후 MBC에서 너무 존경하는 두 선배님의 멋진 댄스스포츠가 열립니다. 바로 예지원 선배님 토니안 선배님! 옆에서 지켜보는 후배가 민망할 정도로 너무나도 열심히 하시는 두 분!”이라고 응원했습니다.

하지만 토니안 혜리 결별의 움직임이 포착된 적도 있었습니다.

‘토니안 혜리 다시 만난 이유’로 화제 된 세바퀴 10월 26일 방송에서 토니안은

“16세 나이 차이에 대한 고민이 커져 혜리에게 결별을 말한 적 있지만, 혜리의 확실한 행동으로 다시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던바.

세바퀴 방송 내용을 보겠습니다.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이유, 방송 보니 궁금증 더 남아

토니안 과거 발언 “나이 차이 때문에 결별하자고 했다가 다시 만났지만…”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소식에 최근 토니안이 방송에 출연해 혜리와 결별했던 적이 있었다고 고백한 발언이 다시 주목받았습니다.

박미선 혜리

토니안 결혼

토니안 혜리 결별

혜리 세바퀴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 방송에서 토니안 혜리 나이 차이 때문에 만나지 않을 결심을 했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한 차례의 이별을 겪은 두 사람이 결국 결별을 하게 됐다는 걸스데이 혜리 토니안 결별 소식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아래의 방송 리뷰는 토니안 혜리 결별하려고 했던 사연입니다.

세바퀴 10월 26일 방송 리뷰

이날 임슬옹은 토니안을 향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라면서 “16살 차이면 세대 차이 느껴질 듯한데…”라고 말했다.

토니안 여자친구

혜리 토니안 결별 이유

이휘재: 느껴지지. 왜냐면 지금 슬옹 군이 몇 살이죠?
임슬옹: 제가 27살입니다.
이휘재: 슬옹 군보다 16살 어리면 지금 11살인 거죠.
임슬옹: 그렇죠.
이휘재: 말도 안 되는 거야. 4학년이야.
토니안: 에이~ 그렇게 비교하시면 안 되죠.
박미선: 세대 차이 안 느끼나 봐요?

토니안 혜리 세대차이

토니안은 “세대 차이를 거의 느껴본 적 없는 게 그분(혜리)께서 항상 처음에 얘기할 때부터 god 얘기를 많이 했어요.”라며
“동방신기도 아닌 god 세대를 많이 이야기하면서 오히려 저보다 가끔은 제 세대에 관하여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생각하는 게 좀 다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휘재는 “제가 토니 씨를 잘 알아요. 저희 같은 회사잖아요. 그 사건이 빵 터졌을 때 양쪽 사무실이 난리가 났었어요. 제일 침착하고 안정적이었던 게 혜리 양이었다. 오빠 걱정하지 말라고~”

이어 토니안에게 “맨 처음부터 혜리 씨가 오빠라고 불렀나요? 아니면 선배님, 선생님 이런 호칭?”이라며 물었다.

출연자들도 합세해서 “자기?”, “원로 어르신?” 등 호칭에 관하여 캐묻자

토니안은 “선배님이라고 불렀죠. 대선배님이라고…” 민망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지금은 오빠라고 부른다.”라고 답했다.

혜리 이휘재

토니안 세바퀴

그러자 박미선은 토니안에게 “여자친구 어디가 그렇게 좋아요?”라고 다짜고짜 질문했다.

토니안: (혜리와) 대화가 된다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박미선: 16살 차이 나도 대화가 돼요?
김지선: 만나면 무슨 얘기 해요?
토니안: 왜냐면 사실 그 친구는 워낙 처음부터 대화가 잘 통하고 서로 생각하는 게 좀 비슷했어요.

문희준은 “토니안에게 부러운 게 하나 있어요.”라며 혜리 과거 발언을 털어놨다.

그는 “핫젝갓알지 솔로 안무를 한 적이 있었는데 한 방송에서 혜리 씨가

‘참나… 왜 멋있는 솔로 안무 오빠가 혼자 다 해요? 우리 오빠도 춤 잘 추거든요!’라고 항의하더라.”라고 폭로했다.

토니안 문희준

데프콘 토니안

세바퀴 출연자들은 멘붕 상태에 이르렀고 박미선은 “혜리 양이 내조를 참 잘하네요.”라며 혀를 내둘렀다.

데프콘은 “토니 씨한테 제일 궁금한 게 선후배로 지내다가 어느 순간에 어떤 말로 분위기가 반전됐느냐?”라며 궁금증을 말했다.

토니안 혜리 다시 만난 이유

토니안 진심 드러났지만, 태도는 진지했다!

혜리 토니안 세바퀴

토니안 김정민

토니안 대세남

토니안 혜리

혜리 토니안 연애

이에 토니안은 “혜리와 호감의 기운이 느껴진 어느 날 ‘내가 지금 이게 뭔가 잘못된 게 아닌가?’란 생각이 들었다.
너무 나이 차이가 크게 나니까 ‘내가 좀 잘못된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 친구에게 이런 얘기를 했다.”라며
“‘우리는 이쯤에서 서로 안 만나는 게 좋겠다. 연락하지 않는 게 좋겠다.’라는 이별 통보를 했다.”라면서 “아주 속상했지만, 진심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토니안은 “그랬더니 혜리가 확실한 얘기를 했다. 그 대화 후 혹시나 실수할까 봐 혜리 전화번호도 지웠었다.
혜리가 확실하게 한 것은 말 아닌 행동이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출연자들은 “혜리가 토니안을 찾아왔다.”, “혜리가 기자를 불렀다.” 등 다양한 추측을 했다.

토니안은 망설이더니 “혜리와 먼저 얘기해보고 공개할 문제다.”라고 진지한 태도를 보였다.

최초 입력 2013. 11. 9. 13:25 방송 리뷰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