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수지 아이유 다리 비교 알고 보니 포토샵 사진

인터넷에 많이 떠도는 수지 아이유 다리 비교 사진은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했던 미쓰에이의 수지와 가수 아이유의 다리 굵기를 비교해 놓은 사진입니다.

한때 인터넷 게시판에 수지 다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속속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사진인데요.

두 아이돌 가수의 비교 사진에서 아이유 옆에 서 있는 수지의 다리가 비교적 두껍게 보여 눈에 띕니다.

수지 아이유 학창시절

그러나 이 캡처 사진은 포토샵 과정을 거친 사진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원본 사진과 포토샵 사진은 다소 큰 차이를 보이네요.

다리 비교 사진을 본 한 누리꾼은 원본 사진조차도 아이유가 너무 말라서 수지 다리가 더 두꺼워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유 수지 교복
수지 아이유 다리 비교

그러자 어떤 네티즌은 답글에다 “수지 다리 그래도 예쁘다”라고 말했는데요.

이런 반응 속에서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는 인기가 참 많다고 하는 게 느껴졌습니다.

도대체 인기 비결이 뭘까 궁금해집니다.

아이유 수지 과거 사진

아이유 다리도 예전에는 통통한 시절이 있었지만 최근 급격히 얇아진 모습에 많은 누리꾼이 화제로 삼는데요.

카라의 구하라와도 비교되며 일명 기아 다리 혹은 난민 몸매라고들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얇아진 아이유 기아 다리네요. 그리고 약간은 통통한 듯한 수지 다리도 예쁩니다.



아이유 기아다리
아이유 다리
미쓰에이 수지
통통한 듯한 수지 다리

최초 입력 2012. 7. 19. 08:13 패션 스타일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Sidebar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