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가야르도 가격은?

한채영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가야르도 가격은?

탤런트 한채영이 람보르기니에 앉아 새해 인사를 했다가 논란이 되자 글을 삭제했습니다.

22일 한채영은 트위터에

“해피뉴이어! 구정연휴에 오랜만에 드라이브! 모두의 모든 일들이 잘 풀리는 한 해가 되길 기도해요!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라며 람보르기니로 드라이브 중인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한채영은 보라색 패딩 점퍼를 입고 고급 차 운전석에 앉아 미소 짓고 있습니다.

한채영 승용차 내부 인테리어는 슈퍼카 람보르기니로 알려졌습니다. ⓒ리뷰걸이 말한다



한채영 사진에 사람들은

“비싼 차 모는 한채영”이라며 “한채영 미모가 더 눈에 들어온다”고 부러워했습니다.

반면

“한채영 된장녀 롤모델”,

“허영이 보이네요, 내면이 아름답길 바란다”

라고 반발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좋은 뜻으로 인사를 올렸다가 쏟아지는 비난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한채영은 “고급 승용차 탄다고 자랑한다”는 등 논란이 잇따르자 23일 람보르기니 사진과 글을 삭제했습니다.

한채영 람보르기니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이 모델이 ‘무르시엘라고냐 가야르도냐’에 관심 있어 했는데요.

인증 사진에 담긴 운전석 팔걸이 디자인이 람보르니기 가야르도와 흡사한 모습이었고 “한채영이 남편과 함께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를 타고 교회에 온다”고 말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한채영 트위터 사진의 차종은 <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로 알려졌습니다.

가격이 수억 원에 달하는 최고급 슈퍼카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는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총 4,099대가 생산된 12기통의 고성능 자동차로 일명 ‘드림카’.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가격은 LP640이 4억 9,090만∼5억 3,870만 원,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가격은 3억 400만∼3억 6,020만 원입니다.

스테판 윙클만 람보르기니 대표는 “람보르기니는 페라리 등 경쟁 브랜드보다 더 빠르며 낮고 예리한 각도의 차체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한국에서는 연간 30∼40대 판매가 목표”라고 설명합니다.

연정훈 차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의 비밀.

배우 연정훈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택시를 타고 있는 사진입니다.

연정훈은 XTM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 촬영에서 시가 5억 원을 넘는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에 탑승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Lamborghini Murcielago)는 이탈리아의 자동차 제조업체 람보르기니가 제작한 고성능 스포츠 자동차입니다.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는 12기통 슈퍼카 모델인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가 총 4,099대를 생산한 후 공식 단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는 V12엔진이 탑재, 배기량은 6,200㏄. 폭스바겐이 경영권을 인수한 후 11년 만에 기존에 생산한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후속 차량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모델.

2009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670-4 슈퍼벨로체는 최고 속도는 시간당 342㎞입니다.



시동을 걸고 출발한 뒤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3.2초입니다.

2008년 영화 ‘다크 나이트’에서 배우 브루스 웨인이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640을 탄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83X’는 차대 대부분이 알루미늄과 탄소섬유로 제작돼 무게가 약 1,500kg에 불과하며, 람보르기니의 상징인 V12 6,498CC 엔진이 장착돼 최고출력이 무려 700마력에 달하고 최고 속도는 350km/h,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9초에 도달합니다.

지난 2011 카타르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슈퍼카로 평가되는 가야르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는 고성능 V10 엔진을 운전석 뒤쪽에 세로 형식으로 탑재한 미드십 슈퍼 스포츠카로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3.7초 만에 도달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는 325㎞/h에 달할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 국내 판매가격은 3억5,000만 원 대(V.A.T. 포함)로 고객이 주문하는 사양에 따라 가격은 달라집니다.

람보르기니-시내버스 접촉사고, 버스 기사 “지못미”

3억짜리 외제 차 람보르기니와 시내버스 간 접촉사고.

노란색 람보르기니 뒤에 초록색 버스가 서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운전자로 보이는 한 여자분이 보험회사를 부르려는 듯 휴대폰을 쳐다보고 있으며, 두 번째 사진에서는 버스 기사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안전거리 미확보일까요?

외제 차는 수리비도 수리비지만, 대체차량 렌트비도 엄청 비싸다는데요.

앞에 람보르기니가 가고 있으면 최소 30m는 떨어져서 운전해야 할 듯합니다.

사진 속 람보르기니 차종은 ‘2007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로 보이며 가격은 3억을 넘습니다. (최초 입력 2012.01.24)

저작권자 ⓒ 리뷰 걸이 말한다
세상을 보는 제3의 눈, 이 세상 모든 것의 리뷰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