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시티 해운대 제니스 아이파크 가는 길 벤츠 BMW 외제 차 천국

마린시티 해운대 제니스 아이파크 가는 길 벤츠 BMW 외제 차 천국



오늘 글감은 2016년 5월 10일(화요일, 비) 오후 3시 36분 10초부터 3시 38분 54초까지 약 3분가량 촬영된 블랙박스 동영상에서 추출한 캡처 사진이다.

주행한 장소는 `해운대 씽씽길` 마린시티.

나는 씽씽길을 진입하여 해운대아이파크 아파트 입구(후문) 쪽으로 직진하지 않았고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 정문을 따라 좌회전했다.

민락교를 넘어 부산요트경기장을 지나 우회전하여 마린시티 가는 길, 단 3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씽씽길을 지나치며 벤츠 BMW를 비롯한 외제 차를 몇 대나 보았을까?



특히 이번 영상에서만은 벤츠 자동차가 BMW나 아우디 등 다른 외제 차 브랜드보다 압도적으로 많았다.

이 길을 지나가며 옆 사람이 `해운대는 벤츠 천국`이라고 말했다.

2년 전만 해도 이 정도로 많이 보이진 않았는데 흔하게 눈에 띈다.

마린시티로 우회전하기 전 신호를 받고 출발하는 벤츠 2대. (사진 = 위)

왼쪽 앞에 E63 AMG, 바로 앞에 C200 CGI라는 자동차 레터링과 삼각별이 보인다.

`우회전 마린시티` 노면 표시가 닳아 없어져 가고 있다.

`해운대는 부자 동네`라는 명성에 안 어울리게 도로는 딴판, 울퉁불퉁 땜질한 차도는 고급 차들을 힘들게 한다. 무슨 공사를 하는지 만날 땅을 파헤친다.

`해운대 씽씽길`

블랙박스 한 화면에 포착된 3대의 독일 차 (사진 = 아래)

좌회전 신호 대기 중인 검은색 아우디 승용차 뒤에 검은색 BMW5시리즈 그리고 내 바로 앞에 달리고 있는 회색 벤츠 C클래스 동시에 3대다.

잠시 뒤 벤츠 E클래스, C클래스, S클래스가 동시에 3대 포착된 사진. (아래)

아니다. 이 화면엔 엄밀히 4대다.

확인한 결과 노란 사각 테두리 안에 일부만 보이는 빨간색 자동차도 벤츠였다.

하지만 약간만 더 진행하면 노란색 학원 셔틀버스 주위로 벤츠가 5대 포착된다.


내 앞에 달리는 검은색 E클래스 차와 그 옆을 가는 C클래스, 노란색 셔틀버스 앞에 벤츠 C클래스, 뒤에 B클래스와 S클래스 이렇게 총 5대. (사진 = 위)

주차된 벤츠 S클래스가 보이고 빨간색 벤츠 마이비가 그 옆에 주차해 있다. (사진 = 아래)



노란색 버스 앞의 차는 벤츠 자동차가 아닐까?

이 CAR를 BENZ가 아니라고 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또 한대 온다!

동그란 원 왼쪽부터 차례로 회색 벤츠 E클래스, 검은색 벤츠 E클래스, 회색 벤츠 C클래스 캡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자동차도 씽씽길을 지나간다. (사진 = 아래)


이 길에서 좌회전하면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 정문(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이 있고 우회전하듯 직진하면 해운대아이파크 아파트 후문(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이 나타난다.



동그라미 표시는 순서로 벤츠 S클래스, BMW5시리즈, 벤츠 E클래스, BMW X5 외제 차 4대가 교차하는 순간이다. (사진 = 위)

파란색 비엠더블유 승용차가 지나간다.

그 뒤를 이어 BMW X5 SUV가 그 오른쪽에서 BENZ S Class 자동차가 교차. (사진 = 아래)




비 오는 오후 마린시티 제니스 정문 가는 길, 옆 사람이 “저 학생 우산이 BMW다. 저 우산 BMW 적혀 있다”며 “이 길 씽씽길이네. 씽씽 달리란다”고 말했다.

이에 나는 “이 동네 뭐 씽씽 달릴 데가 어디 있냐? 방지턱 천국 살살길이지”라면서 “살살 달려야지 살살길이라고 해라”고 답했다.

파란색 BMW 520d 한대가 검은색 벤츠 옆을 지나가자마자 은색 벤츠 C220 CDI가 쓱 지나갔다.

곧이어 반대편 차로에서 은색 벤츠 E클래스 자동차가 달려왔다. (사진 = 아래)



옆 사람은 “온통 벤츠다. 이것도 벤츠. 벤츠 천국”이라고 말했고 나는 “그 뒤에도 벤츠”라고 답했다.

블랙박스 마지막 영상에선 검은색 벤츠 CLS 350 세단이 지나갔다. (사진 = 아래)

후. 많긴 많다.

단 3분 동안 이 길에서만 이만큼 포착되었다면 해운대 모든 도로 위에 있는 외제 차는 도대체 몇 대가 돌아다닐까?

해운대에서는 흔한 벤츠가 된다. 특히 마린시티에서는.



오늘 이 블랙박스 화면은 약과다.

해운대 도로 정체가 되면 진짜 외제 차 천국이 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벤츠 차를 지겹도록 보고 싶으면 해운대로 오면 된다.

블랙박스 영상은 일부러 특정 자동차를 많이 담으려고 하거나 의도적인 주행을 하지 않았다.

자동차에 찍힌 수많은 영상을 구경해 보다가 우연히 발견.

또 시간순으로 나열해 이야기를 적으며 사진 크기 변경 말고는 전혀 편집하지 않았다. (최초 입력 2016.05.11)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Begin typing your search term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