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쩍벌춤 전효성 한선화 쩍벌 징거 부담..민망 걸그룹 의상 안무 `얼굴 후끈`

시크릿 쩍벌춤 전효성 한선화 쩍벌 징거 부담..민망 걸그룹 의상 안무 `얼굴 후끈`



어제 음악중심 방송을 보던 중 시크릿의 쩍벌춤, 특히 멤버 징거의 부담스러운 쩍벌 댄스를 보고는 충격받고 말았습니다.

이들의 안무를 모르고 본 것도 아니었지만, 그 여파는 이제껏 시크릿의 무대를 보면서 가히 민망의 절정이었다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시크릿 징거 쩍벌 댄스 한선화 쩍벌춤..

어땠기에?

최근 컴백한 시크릿의 뮤직비디오에서 전효성의 가터벨트 의상에 한 번 놀랐고, 그다음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경악했지요.

13일 엠카운트다운 시크릿은 포이즌 컴백 무대에서 2박자를 동시에 보여 줬습니다.



이건 노래 2박자를 의미하는 게 아니라, 바로 민망 걸그룹 의상과 아이돌 시크릿의 안무에 대한 선정성을 곧바로 느끼게 해줬다는 것입니다.

시크릿이 비장의 무기라고 자랑하고 베일을 벗었던 이 안무는 다리를 직각으로 벌리고 골반을 튕기는 이른바 쩍벌춤이었습니다. ⓒ리뷰걸이 말한다


▲ 엠카운트다운 시크릿 포이즌 무대 쩍벌춤을 선보였다. (사진 = 위 한선화 쩍벌, 아래 전효성 쩍벌춤)

이날 시크릿의 포이즌 무대에서 다리를 쩍 벌릴 때마다 흰색 핫팬츠 사이로 하마터면 속옷이 노출되는 방송사고에 가까이 갔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었지요.

이런 시크릿 안무를 통하여 짧디짧은 초미니 핫팬츠가 팬티로 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

어른들이나 출입이 가능한 스탠드바 등의 무대를 방불케 했던 시크릿의 쩍벌춤이었는데요.

이어 시크릿의 컴백 무대 포이즌은 14일 뮤직뱅크, 15일 음악중심 가족과 함께한 주말을 강타했습니다.

14일 지상파 무대였던 뮤직뱅크 방송서는 시크릿이 쩍벌춤 안무를 약간 수정했지만, 그에 버금가는 골반춤이 또 한 번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숏팬츠를 입고 다리를 드러낸 시크릿의 골반춤 또한 여전했지만 그나마 세 번의 무대 중 가장 덜 했네요.

▲ 반바지 입은 전효성 쩍벌춤 동시에 골반춤 공개.

하지만 토요일 15일 음악중심, 결정타가 된 시크릿 징거 다리 벌림.

너무 놀라고 부담스러워 얼굴이 빨개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체크무늬 핫팬츠에 다리를 직각으로 벌림과 동시에 징거는 상체를 뒤로 거의 90도가 되게 하며 여자의 중요한 부분을 시청자 앞으로 들이대고 말았습니다.



시크릿 징거 쩍벌춤! 최근 3일간 시청한 컴백 무대 중 가장 민망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이런 시크릿 안무가 괜스레 민망 걸그룹 의상의 대책으로 보이는 것은 왜일까요.

긴소매 재킷과 짧은 반바지로 이뤄진 시크릿 무대 의상은 상의를 긴 옷으로 거의 골반까지 가리지만 대신 하체가 그대로 드러나 멤버들이 쩍벌춤을 추는 동안 도리어 더 아찔하게 보이는 효과를 더했습니다.



▲ 시크릿 징거 쩍 벌린 춤 부담돼. 자제를 좀 하심이..

▲ 시크릿 징거 쩍벌춤의 최고봉.. 사람을 놀라게 하다. 부담 백배!

▲ 시크릿 쩍벌춤에 예외는 없었다. 송지은 쩍벌춤에 비교되게 한선화 쩍벌 댄스는 손을 아래로 향하며 다리를..

똑같은 시크릿의 안무였지만 전날보다 좀 더 과격하게 몸을 흔드는 광경에 시선이 고정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러다 뇌파에 충격파가 가해져 오래 살 수 있을지 은근히 걱정될 만큼 노골적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빼앗는 안무, 너무 격정적으로 흔들지 말기를 바랍니다. (.. ㅋ)

특히 전효성은 좀 더 가볍게 흔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많은데요.

가슴을 출렁거릴 정도의 안무라면 다른 멤버들보다는 약간 강도를 줄였으면 한답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시크릿 전효성 출렁출렁 이런 단어는 사라지게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가 그래도 좋다면 할 말 없어지지만 말입니다.

▲ 시크릿 쩍벌춤에서 전효성 쩍벌춤 빼면 섭섭. 쩍벌 넘어 골반춤까지!

아무리 민망 걸그룹 의상 등에 단련된 시청자일지라도 이번 음악중심 방송을 봤다면 비슷한 생각 더러 있으리라 여기는데요.

섹시미도 지나치면 값싸게 평가절하될 수도 있습니다.

세상 돌아가는 상황, 개방된 의상 등 현시대의 문화를 모르는 바 아닙니다.

민망한 안무, 주말 가족과 함께 시청하는 방송에서만큼은 제발 얼굴 후끈해지는 불상사를 좀 줄여 주시면 안 될까 하는 바람.

일요일인 16일 인기가요는 과연 민망 걸그룹 의상과 함께한 시크릿 쩍벌춤 징거 쩍벌 댄스가 부활할지 궁금해집니다.





▲ 시크릿 징거 부담 댄스는 인제 그만.. 셀카만으로도 반전은 충분해!

소속사는 속으로는 이렇게 논란을 만들며 그다음은 이슈로 이어지는 것에 쾌재를 부르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을지도 모르지요.

자신에게 독이 된다는 걸 알면서도 헤어나올 수 없는 포이즌이라는 의미와 똑같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시크릿인데요.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사회적 파장에 대한 책임은 지면서 방송에 임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시크릿의 포이즌은 노래만으로도 충분히 중독성이 있고도 남으니까요. (최초 입력 2012.09.16)

<저작권자 ⓒ 리뷰걸이 말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One thought on “시크릿 쩍벌춤 전효성 한선화 쩍벌 징거 부담..민망 걸그룹 의상 안무 `얼굴 후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Begin typing your search term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