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지연 긴머리 헤어스타일 여신 같은 청순 셀카 사진

지연 긴머리 헤어스타일 여신 같은 청순 셀카 사진



지연 사진, 청순 지연 셀카 사진이 긴생머리 여자 이미지를 풍기며 남자 팬들 마음에 로망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12일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의 지연은 트위터 글과 함께 청순 느낌의 셀카 사진을 올렸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지연 셀카 사진은 긴머리 헤어스타일 생머리를 늘어뜨려 살포시 몸 쇄골을 가렸고 사랑스럽게 미소 짓고 있는데요.



소녀 여신 같은 긴 생머리 스타일 청순한 모습의 지연 셀카를 본 네티즌은 “지연 청순 셀카 예쁘다.”, “지연 여신”, “지연 셀카 잘 찍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또 8일에 티아라 지연은 “음악중심! 오늘 마지막이었습니다. 벌써 1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그동안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기대하쇼쇼쇼 안녕~♥”이라며 인사했습니다.

이날 트위터 글에는 지연 수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는데요.

▲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 셀카 지연 사진=티아라 지연 트위터



인기 아이돌 걸그룹 가수 지연 수지는 사진 속에서 둘 다 예쁘고 청순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티아라 음악중심 마지막 방송이라는 말에 누리꾼들은 “이제 음악중심 무슨 재미로 보나?”, “지연 수지 누나 둘 다 예뻐”, “음악중심 지연 누나 때문에 봤는데 더 좋은 모습으로 봐요” 등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티아라는 러비더비(Lovey-Dovey) 복고 클럽 음악으로 11월 1일 컴백할 예정입니다.

지연 긴머리 헤어스타일 여신 같은 청순 셀카 사진 ⓒ리뷰걸이 말한다 최초 입력 2011.10.16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