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O 599 페라리 사고 동영상..쏘나타 택시 기사 사망케 한 죽음의 질주

GTO 599 페라리 사고 동영상..쏘나타 택시 기사 사망케 한 죽음의 질주

‘죽음의 질주 페라리’라고 일컫는 페라리 사고 동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새벽 싱가포르 시내 중심부에서 페라리 승용차의 운전자가 청색 신호를 받아 교차로를 건너던 쏘나타 택시를 과속으로 충격하여 택시 운전사를 비롯해 3명을 죽게 한 교통사고를 담고 있습니다.

이곳은 사고 다발 지점으로 지난 12일간 여섯 차례나 교통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당시 페라리-소나타 택시 충돌 교통사고 현장은 사고를 당한 택시 옆 차선에서 천천히 차를 몰던 운전자의 블랙박스를 통해 촬영됐습니다.



신호 대기 중이던 소나타 택시가 신호가 파란불로 바뀌면서 천천히 교차로를 통과하는 순간, 왼편에서 신호 위반한 채 높은 속도로 달려오던 페라리가 택시와 모터사이클과 잇따라 충돌했고, 그 충격으로 택시의 엔진이 차체로부터 30m 떨어진 곳까지 날아갔습니다.

페라리와 택시 두 자동차는 충돌의 충격으로 차가 휴지처럼 구겨져 폐차 지경이 됐습니다.

싱가포르 경찰은 이날 페라리 소나타 사고로 페라리 운전자는 현장에서 즉사했고, 택시기사와 승객도 사고 직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택시에는 52세의 기사와 20세의 여성이 타고 있었다면서 충돌사고 후 거리는 흡사 전쟁터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싱가포르 경찰은 충돌사고 당시 차량 속도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사고 기종인 최고급 스포츠 자동차 페라리 599 GTO 가격은 무려 40만 달러(약 4억7000만 원)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스포츠카 중의 하나로 제로백 3.35초, 최고속도는 335km/h 이상입니다.


사진 = 사고로 심각하게 파손된 페라리 GTO 599

오토바이, 페라리 및 택시
비디오를 보지 않고도 사고의 엄청난 영향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피해자 (사망자)
사고는 Ma Chi 씨 31세 (페라리 운전자), Cheng 씨 52세 (택시 기사)와 그의 승객 Shigemi Ito (20대)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사고의 생존자
Wei Wei 씨, 20대 (페라리 승객)

싱가포르 2012년 5월 12일

12/5/2012 싱가포르 (Rochor Road & Victoria Street 교차로)

빨간불 신호를 위반한 페라리가 택시를 들이받습니다.

공중으로 날아간 택시가 추락하며 지나가는 오토바이와 부딪칩니다.

빨간색 페라리 운전사인 Ma Chi 씨가 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자동차 색깔과 일치하는 빨간 신발을 신고 있었습니다.

Ma Chi 씨는 중국 사천 (Sichuan) 출신의 개인 투자가였습니다.



Cheng Teck Hock (싱가포르의 택시 기사) 씨는 수술 2건에도 불구하고 사망했습니다.

택시에 탑승한 일본인 여성 Shigemi Ito가 2012년 12월 5일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Wu Wei Wei (페라리 승객) 씨는 충돌 사고에서 살아남았습니다.

Muhammad Najib (오토바이 운전자)는 추락사고에서 척추 부상으로 생존했습니다. (최초 입력 2012.05.26)

ⓒ 리뷰 걸이 말한다
무단 복사, 전재 및 배포 금지